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위드코로나 적극 환영한다!!

by Hyeon:) 2021. 10. 31.
반응형

내 전에도 말했지만 나라님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어쩌고, 확진자수가 어쩌고 이래도 ㅋㅋ

막상 근무지에 코로나 확진자 왔다갔다고 해서 건물 폐쇄하고 재택으로 돌리고 이런건 남의 나라 이야기였던 지라 ㅋㅋㅋㅋㅋㅋ



꼭 이렇게 까지 22시에 통금하고 그래야 하나? 싶었는데.
11월 1일자로 위드코로나 시행 한다고 하니까 너무 좋다 ㅎㅎ



백수질의 묘미는 역시 새벽에 심야영화 보고,
야식도 좀 먹고, 이런 게 재미인데 ㅋㅋㅋ
(+@로 낮에 자고 ㅋㅋㅋ)

늦게나마 제대로 백수질 할 생각 하니까
겁나 설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설레니까 살짝설렜어 비니 움짤 투척!)

위드코로나 화이팅이다 ㅎㅎㅎ


아, 물론 회식 끌려가는 친구들은 지못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