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문명특급에 나온 오마이걸 비니 캡쳐!

by Hyeon:) 2021. 10. 4.
반응형

사실은 여기저기서 내 컴백 이야기가 나와서,
일전에 오마이걸 비니가 문명특급에서 “오마이걸 반하나” 컴백 이야기가 나오니까,

급 멍때리고, 급 깡생수 때리던 장면이 생겨나서 캡쳐를 했는데.. ㅋㅋㅋ

생각보다 유용한 짤이 많아서 업로드함!



요즘 나도 갑자기 업무 관련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급 깡생수 땡김.. ㅋㅋㅋㅋㅋ

첫번째 짤은 정말 유용하게 잘 쓸듯..



이것도 의뢰인이 말도 안되는 이야기 하면 카톡으로 보내려고 캡쳐 ㅋㅋ


배유빈 오밀조밀하게 귀엽게 쪽지 접는 거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패소판결 뜨면 의뢰인한테 보내는 짤로 쓸까…



지난주 판결 내린 재판부에 저 짤 보내고 싶다.. 진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