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슐랭가이드

[김포맛집/김포골드 구래역 맛집] 스시 먹고 싶어서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다녀옴!

by Hyeon:) 2021. 9. 9.
반응형

예전에 서초동에 있는 오퓨런스빌딩에서 근무할 적에 정말 좋았던 점은,
같은 건물 2층에 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는 “보노보노”가 있다는 것이였다.

서초동에서 회식할때면 항상 방문을 했었고, 당시에 만남을 이어가던 연인과 주말에 한번 갔었는데.
그 친구가 말하길, “자기가 생각했던 맛있는 것들이 다 있어서 좋았다” 라고.

그런데, 최근에 스시가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까, 보노보노가 딱 3군데(삼성점, 성수점, 김포한강점) 남았다고 한다.

그래서 집에서 제일 가까운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을 다녀왔다.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7로 71, 이마트 1층 [이마트 계산대 바로 맞은편에 있음]

운영시간
평일 12:00 ~ 15:30 런치
평일 17:30 ~ 21:30 디너
주말 12:00 ~ 21:30 브레이크타임 없음
공휴일 12:00 ~ 21:30 브레이크타임 없음

가격
평일 런치 성일 24,900원
평일 디너 성인 32,900원
주말 공휴일 성인 34,900원

주차 가능 (4시간)




막 다른 블로그 보니까, 음식 사진도 이쁘게 찍어오고 그러는데,
나는 못하겠다. 일단 눈치도 좀 보이고, 요즘 잘못하면 도촬 논란도 있으니;;

그래서 그냥 내가 가져온 음식 사진 몇개만 올려볼까함!



보노보노 컨셉 자체가 해산물뷔페이다 보니까,.
초밥이나 이런 것들은 말 안해도 다들 잘 알꺼고..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은 스테이크를 구워놔서 마음 껏 떠가도 된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사실 스테이크는 나랑 안맞는 것 같았다. -_-; 내가 바로 금방 구운 스테이크를 못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좀 딱딱하기도 했고..
대신에 의외의 수확으로 생각되는건 바로 물회!

안그래도 강원도 고성에 ‘이성업부부횟집’에 가서 물회 먹고 오고 싶었는데,
전혀 생각지도 않게 물회가 있어서 한그릇 후딱 말아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어느정도냐면, 지금 집에와서 보노보노M에서 먹었던 물회 생각만남. ㅋㅋㅋ
이번달 말에 광고비 들어오면 한번 더 가서 먹고 싶은데, 그때도 물회 할 지 모르겠다.. 떼잉..ㅠㅠ



그리고 보노보노에 오면 항상 먹는 전복죽.
보노보노 전복죽은 어느 지점에서 먹든 항상 맛있다. 정말 이 레시피 한번 배워와보고 싶음.
그 밖에 치킨, 돈까스, 불고기, 피자 등등도 있었는데.. 이 중에서 나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제일 맛있었고…

나머지는 다 soso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디저트를 못먹었다. 과일도 있고, 막 떡도 있고 이랬는데..)




보노보노 매니아로서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을 평가하자면,

1. 탄산음료 무한리필 가능 완전 만족 (아예 기계를 가져다 놨다)
2. 맥주 무한리필 가능 완전 만족 (마찬가지로 기계를 가져다 놨는데, 나는 운전을 해야 해서 못먹은 게 한임)
3. 오뎅, 물회 존맛탱. ㅋㅋㅋ
4. 이마트 김포한강점 1층에 입주하고 있어서 주차 완전 편함 (주차 해달라고 하면 4시간 넣어준다 ㅋㅋ)
5. 얼마 전까지만 해도 뷔페 같은데서 식사 시간 2시간 안에 끝내야 하는 룰 같은데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요즘은 코시국이라 그런지 그런 거 없음 ㅋㅋ
6. 다만, 스테이크 맛은 좀 개선 좀 해주셔야…
7. 6번의 단점에도 불구하고 1번 ~ 5번의 장점이 완전 만족시켰고, 그리고 다른 지점에 비해서 런치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