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c to hdmi 젠더 + 유튜브pip 기능 쓰니까 완전 혜자네ㅋㅋㅋㅋ

by Hyeon:) 2021. 9. 6.
반응형

사실 이거는 정말 생각하지도 못한 기능인데,
우선 최근에 아이패드에서도 유튜브 pip 기능이 활성화 되었다.

여기서 잠깐, 유튜브 pip 기능이란?



위 첨부한 짤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iOS에 다른 앱을 사용하면서 화면 일부에 유튜브 소형 플레이어가 실행이 되는 기능인데,
이 기능을 활용하니까.



바로 이렇게 화면 전체에서는 놀면서 다른 한쪽은 직캠을 띄울 수 있는 환경이.. ㅋㅋㅋ

법인에 있을때 서면 쓰다가 머리 아프면 항상 피벗 모니터로 직캠을 보면서 머리 식히고 그랬는데,
이건 뭐 머리 식히면서 일도 할 수 있고.. 완전 듀얼코어네..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