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라이프어쏘의 결혼!

by Hyeon:) 2021. 8. 28.
반응형

코로나 시국이고, 신랑 신부 손님 합쳐서 49명만 입장이 제한이 걸린 코로나 시국의 예식이지만,
워낙에 절친한 후배이자 동생이라 내가 직접 가서 악수도 하고, 축하도 해주고 싶어서,
한양대동문회관 H스퀘어 웨딩홀에 다녀왔다.

사실 연초부터 라이프어쏘의 결혼식은 내가 “하늘이 두쪽나더라도 꼭 다녀오겠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서,
결혼식 날짜까지 코로나 4단계 상황이 유지된다고 뉴스가 나왔을때,
예식 일정 어떻게 할 것이냐고 물으니, 후배는 양측 집안 손님들(친척분들) 명단을 적으니 30명이 훌쩍 넘어서,
남은 10여명 정도는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답변을 했고,

그러면 나는 괜찮으니 설령 선착순에 들어가더라도 다른 사람을 입장시키라고 답을 한 상황.

그래도 일찍 가야 여유있게 축하해줄 것 같아서 서둘러서 갔다.



후배의 배우자분이 한양대를 나오신 건지 한양대 동문회관에 있는 H스퀘어웨딩홀 예식홀에서 예식을 하였는데,
아무래도 동문회관 건물인지라 주차장이 많이 좁았다. -_-;

그래도 일찍 간 보람이 있게 나는 빠르게 주차하고 후배랑 인사하고 보니,
후배와 나의 겹치는 지인이 한명 있어서 한 한시간 정도 수다 떨다가 나옴.

다만 다른 지인은 오늘 결혼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구미에서 직접 올라와서 (정말 이런 의리에 깜짝 놀람),
후배를 축하해주었는데.. 내가 더 고맙더라고.. ㅋㅋㅋ


아무쪼록, 오늘 결혼한 라이프어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잘살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