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아침 맥도날드에는 사람이 왜 이렇게 많지?

by Hyeon:) 2021. 8. 24.
반응형

운동은 열심히 하는데, 살은 안빠지고 ㅋㅋㅋ
그나마 유일하게 지키고자 하는 게 있다면 너무 저녁 늦게 음식 먹지 않기.
대신 저녁에 뭐가 먹고 싶다면 자고 일어나서 다음날 아침에 먹기. 를 꼭 지키고 있는데,

어제 & 오늘은 맥도날드가 너무 먹고 싶었다. ㅋㅋㅋㅋ

그래서 아침에 [그래봐야 오전 8시 30분이지만] 눈 뜨자마자 맥도날드 등촌DT점에 갔었는데, 사람 너무 많고,
결국에는 돌고 돌아서 강서힐스테이트 상가에다가 차 주차하고, 옛날 은성교회 맞은편 맥도날드에 다녀옴!



그냥 맥모닝만 먹으려고 했는데,
뭔가 한참 헤맸다는 보상심리 대문에 스낵랩도 하나 더 처묵처묵. ㅋㅋㅋ
[이러니까 살이 안빠지지.. ㅋㅋㅋㅋ]

다만, 해쉬스완인가? 그 감자 으깬.. 그거 먹으려고 했는데,
내가 주문을 잘못하는 바람에 치즈스틱이 나왔다 ㅠㅠ




확실히 맥도날드 우장산DT점이 등촌DT점보다 사람이 없다.
등촌DT점은 주차도 마땅하지 않았는데.. ㅋㅋㅋ

생각해보니 맥도날드 등촌DT점에 가려면 전에 근무하던 법인을 지나가야하는데.
[당장 오늘도 old박주임님을 봤다 ㅋㅋㅋ, 물론 나만 차에서!]

가는길에 전에 근무하던 법인 간판 보고 밥맛 떨어지느니 그냥 주차가 힘들어도 맥도날드 우장산DT점에 가서 밥맛 떨어지는 일 없이 맛있게 먹을련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