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믿을 수 있는 정품향수쇼핑몰 리퓸에서 구매한 파코라반 원밀리언 구매 후기 & 개봉기!! ^^

by Hyeon:) 2015.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오늘은 조~끔 가벼운 내용의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여름이고 육수는 비오듯 흐르고 하다 보니까... 출근할때 깨끗히 씻어도 지옥의 2호선을 한번 타고 나면...

와이셔츠 겨드랑이나 목 부분이 정말 육수로 흠뻑 적셔지잖아요... ㅡ.ㅡ...

 

그래서인지 남총총도 점점 향수에 눈이 가더라구요.. ㅡ.ㅡ

아무래도 클라이언트도 만나고 하려다 보면...

 

 

결국 퇴근길에 이총총과 잠실 롯데백화점에 들려서... 샤넬신봉자 남총총은 칼 라거펠트 향수를 시향하러 갔으나 fail.

그런데 직원이 벤츠 그려진 향수랑 -_-; 파코라반 원밀리언 향수를 추천을 해주는데...

아무래도 좀 생각 좀 해보고 올께여~ 하고 저녁을 먹는데 이총총이 리퓸이라는 사이트를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러면서 본인이 직접 사주겠다고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퓸, 백화점과 동일한 향수로 시향 서비스까지 집에서 한번의 클릭으로 해결하다.

 

 

 

 

정품 향수 쇼핑몰을 자부하는 리퓸 (http://www.refume.co.kr)

 

여자들은 모르겠지만 남자들의 경우 백화점하면 시간과 공간의 방이고,

행정실에서 행보관을 당직사관으로 두고 당직근무 서는 사병의 심정인것은 자명할것입니다.

 

거기다가 +@ 로 왕 부담되는 향수 매장에서 여친 선물을 사주기 위한 단독 쇼핑이라면 완전 나라 잃은 김구 표정 되기 쉽죠.ㅋㅋㅋ

 

더군다나 이불속이 제일 안전하고 집 밖은 위험한 세상이기에. 시향을 하러 그것도 백화점 향수 매장까지 간다는것은 생각할수도 없고,

 

그렇다고.. 시향도 없이 인터넷에서 그냥 덜렁 사버렸다가...  망하면?

 

 

위와 같은 고민을 가진 대한민국의 수많은 중생들을 위한 사이트가 바로 리퓸이라고 하겠습니다.

 

 

 

남총총이 리퓸에서 구매한 파코라반 원밀리언 상품의 라벨.

병행수입 제품이 아닌 대한민국 공식 수입사를 통해 수입된 제품임이 적혀있다.

 

리퓸은 근거도 알 수 없는 병행수입(이라고 쓰고 보따리 상이라고 읽습니다.) 제품을 싸게 떼와서 판매하는것이 아닌,

대한민국의 공식 수입사를 통해 백화점과 같은 방식으로 제품을 구입하고 판매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가품이라는것은 존재할 수 없다는것이 첫번째 장점이구요,

 

두번째 장점은 바로 무료 시향 서비스!

서두에 적은것처럼 남총총의 경우 칼 라거펠트 향수 시향을 위해 백화점까지 갔는데..

해당 제품은 없다는 말 한마디에 그냥 쓸쓸히 발걸음을 옮겼는데요.

 

리퓸의 경우 시향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 후 편하게 집에서 시향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의 경우 시향서비스 신청 후 마음에 들면 바로 구매해버리면 시간도 아끼고, 교통비도 아끼고,

공식 수입원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ㅋㅋㅋㅋ

 

 

거기다가 마음에 안들면 100% 환불까지 보장하니... 이 모든것이 기존 사이트들보다 리퓸이 앞서는점이라 하겠습니다.

 

 

자, 그럼 리퓸에서 구매한 남총총의 new향수 파코라반 원밀리언 개봉기를 시작해볼께요!

 

 

금색 외관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한 파코라반 원밀리언 개봉기

 

 

향수 개봉기는 어떻게 써야 될지 모르겠어요.

그냥 상자 열면 끝이긴 한데.. ㅋㅋㅋ

 

 

 

 

뭔가... 금색으로 도배된게.. 나 이거 뿌리면 비싼 사람 되는거요! 하는 느낌이 딱 옵니다.

확실히.. 나이를 먹어 가면서... 파랑색보다는 금색이 더 좋아지는 느낌이... ㅡ.ㅡ

 

 

 

롯데백화점 직원은 벤츠 문양이 그려진 향수를 추천 했었는데..

파코라반 원밀리언을 구매한 이유는... 일단 지독한 알콜 냄새가 없어요 -_-;

 

알콜 냄새가 싫어서 20대 초중반 시절 여자화장품을 썼고,

아직도 기초화장품은 SK2 피테라에센스와 설화수로 2선발 시스템을 돌리고 있는 남총총은 저 향수가 딱이랍니다.

 

심지어 남자 화장품, 향수 특유의 알콜 냄새를 얼마나 싫어하냐면...

남총총 블로그를 꾸준히 봤었다면.. 남총총의 이서용 볼펜은 몽블랑 스타워커이고 명함지갑도 몽블랑으로 맞추고,

워너비 시계 역시 몽블랑일 정도로 강력한 몽블랑 신봉자인데도 불구하고,

 

몽블랑 향수를 시향을 딱! 하자마자 그 알콜 냄새 때문에..

아, 이건 나랑 정말 안맞는구나! 하고 포기할정도였으니.. 말 다했죠 ㅡ.ㅡ

 

 

암튼, 모양도 뭔가 럭셔리하게 골드바처럼 되어 있고 향도 가볍고, 알콜 냄새도 거의 안나니 이것이 바로 남총총을 위한 향수! ㅋㅋㅋㅋ

 

 

 

ETC..

 

 

 

 

위 사진은 리퓸에서 받은 선물인데요!! 우리가 흔히 향수라는게 대빵 큰것만 있는지 알았는데.

향수도 미니어처 제품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미니어처 제품을 리퓸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는데,

 

여기서 잠깐. 미니어처 제품이다 보니까. 보관하기 조금 애매하겠죠?

 

그리하야, 리퓸에서만 판매하는 미니어처 향수 보관함도 있다고 하니..

향수에 조예가 깊은 분들은 리퓸 사이트를 방문해 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결론

 

 

어찌됐든, 남총총은 이렇게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면서 상품도 get 했는데요,

이제 중요한건... 비싼 돈주고 샀으니까.. 잘 처뿌처뿌 하고 다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