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날씨가 좋아서 강화도 카페 그린홀리데이 재방문!

by Hyeon:) 2021. 8. 17.
반응형

지난 주 금요일에 다녀왔는데, 빵이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서 강화도 그린홀리데이에 다시 왔다. ㅋㅋㅋ
원래는 후배가 얘기해줬던 <카페 아모테> 에 가려고 했는데,
(후배가 이야기 하기로는 이곳이 바다 전망이라서 전망이 진짜 개 오진다고 하는데.. ㅋㅋ)

서울에서 내가 출발할때는 비가 금방이라도 쏟아질 것 같은 날씨여서,
다음에 [이번주는 영화 full예약이다] 가는 것으로 기약을 하고, 강화도에 왔는데..



날씨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



몇일 전에 왔을때랑 같은 건물인데,
정말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하니까 완전 다르다. ㅋㅋㅋㅋㅋ



캬 이뻐이뻐. ㅋㅋㅋ



다만 금요일날 먹었던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왔는데,
오늘은 없어서 다른 빵을 먹게 되어서 조금 아쉬운데..

그래도 맛있어.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