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부부의세계 드디어 정주행 완료 했는데..

by Hyeon:) 2021. 8. 16.
반응형

아, 내가 진짜 생각이 베베 꼬인건지..
솔직히 나는 이태오랑 여다경이 왜 악역인지 모르겠다.

어떤 친구는 이태오 대사중에 “사랑에 빠진 게 죄야?” 라는 대사 가지고,
나한테 “정말 별로지 않아?” 라고 이야기 했었는데…


나는 솔직히 이태오 입장 백번 천번 이해가 되는데.. -.-

그리고 되게 쌔드엔딩이다라고 주변에서 많이 얘기하던데,
나는 왜 쌔드엔딩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전부 해피엔딩으로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 완성이 결혼은 아니잖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