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뭐야, 기름값이 이렇게 올랐어?

by Hyeon:) 2021. 8. 4.
반응형

하루 종일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면서 핸드폰만 만지고 있던 하루였다.
계속 네이트앱, 인스타, 커뮤 사이트만 들락날락 거리다가 간만에 유튜브에서 무도를 봤는데.

2009년 4월경 방영한 “인생극장 YES or No” 편이였다.

유재석씨, 노홍철씨, 정형돈씨가 마라도까지 가서 짜장면 먹었던 그 편.
당시에도 집에서 보느라고 겁나 웃겼는데.


암튼, 유튜브로 보다 보니까,
전진씨가 서있던 장소가 내가 기름 넣으러 다니던 주유소더라고.



요즘 기름값이 장난 아니다 보니까, 휘발유 얼마 하고 적혀있는 숫자만 눈에 확 띈다.
2009년 당시에도 유가 장난 아니라고 말 많았는데,
당시에 1,539원.ㅋㅋㅋ

지금은.. 같은 장소, 같은 업체, 같은 주유소인데 1,695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