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2021. 7. 28. 백수 일기, 원할머니보쌈 들기름국수, 모가디슈

by Hyeon:) 2021. 7. 29.
반응형

아, 일기 꾸준히 써야지 했는데.. 결국에는 어제 날짜 밀렸네..ㅋㅋㅋ

2021. 7. 28.(수)의 일상.

간만에 영화들이 개봉을 했다.
총 3편이 개봉을 했는데 뭘 볼까? 하고 고민을 하다가 모가디슈를 보기로 했다.

‘블랙호크다운’에서 나왔던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가 맞다.
개인적으로는 한국 영화는 영화관에서 안보는데.. 그래도 백수다 보니까, 낮에 할게 있나.. 영화나 봐야지.

큰 기대를 안하고 봤는데.. 담백하게 잘 빠졌다.
올해 보는 한국 영화들은 다 볼만했던 듯.


영화를 롯데월드 월드타워점에서 보는 바람에,
간만에 월드타워에 있는 원할머니보쌈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신메뉴였는데, 생각보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들기름도 고소하니.. 평소에 원할머니보쌈 자주 방문하는 애호가로서 굉장히 만족했던 식사였음. ㅋㅋㅋㅋㅋ



그런데 휴가철은 휴가철인가보다.
사람 오지게 많았던 것을 보면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