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XBOX360 패드 PC연결 후기 & 드라이버 다운로드!!

by Hyeon:) 2015.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오늘은 XBOX360 패드 PC연결 후기 및 드라이버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우선, XBOX360 패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서술해야겠네요 ^^

 

 

윈도우즈32비트용 XBOX360 패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  Xbox360_32Kor.zip

 

윈도우즈64비트용 XBOX360 패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 Xbox360_64Eng.exe

 

저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할때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는것이,

아 나는 MS정품이 아닌 그냥... 국전이나.. 용산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속칭, 비품 패드인데

저 드라이버를 설치해도 제대로 작동이 될까? 하는것인데요.

 

우선, 남총총의 XBOX360 패드를 한번 보시죠.

 

 

몇년전 괌에 갔었을때 K마트에서 구입한 XBOX 패드입니다.

 

딱 봐도 정품은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드 스타일로 뭔가 눈에 확 띄어서 샀는데요!!

 

 

 

 

케이블을 연결하니까 위와 같이 불빛이 들어오네요.

 

 

전체적인 후기는... 일단 피파온라인3를 한다는 전제하에.. 일반 게임패드의 진동이나 이런건 똑같이 작동을 합니다.

(골포스트를 맞췄을때 진동이 울리는거지만요.. ㅋㅋㅋ)

 

다만, 뭔가 플레이스테이션4나 XBOX 기기에 연결해서 하는 패드 게임과는 뭔가 느낌이 다른 느낌.

(이건 순수하게 컴퓨터가 조금 후져서 그런것 같아요...ㅜㅜ)

 

골 넣기가 좀 어렵고... 그런 느낌이 있는데..ㅋㅋ

 

 

사실 XBOX360 패드야 검증된 패드잖아요?

 

심지어....

 

 

 

 

 

미군도 사용하는게 XBOX360 패드이니까,

컴퓨터 사양만 어느정도 되고 하면... 본체의 USB 포트에 연결하면 알아서 인식 되고,

드라이버만 설치하면 되기 때문에. 무리없이 즐길 수 있을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