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넷플릭스, 플스4를 통해서 TV로 볼 수 있어요!!!

by Hyeon:) 2020. 3. 22.
반응형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주말마다 영화관에 가는데... 신작 영화 개봉도 안하고....
처음 1~2주나 과거 명작 영화 개봉해주는게 좋았지, 지금은 엄청 시들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킹덤 시즌2도 나왔다고 하길래.
그리고 끝내 영화관 개봉을 안한 6언더그라운드도 볼겸 해서 넷플릭스를 가입했습니다. ^^

그런데, 6언더그라운드 같은 작품은 사실 작디 작은 아이패드로 보기에는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하고 검색을 하다가.. 플스4에 넷플릭스 앱(?)을 설치하고,
tv로 볼 수 있다길래 한번 실행해봤습니다~~ ^^

 

우선 psn 을 로그인해야 하는데요,
그간 플스4를 가끔 가지고 노는 수준이라서.. psn 아이디는 기억 나는데.. 패스워드는 생각이 안나는 상황,
그래서 비밀번호 찾기를 하는데.. 왜... 자꾸 에러 페이지가 뜨는 거니...

새로 가입하고자 아이핀도 다시 가입하고... 했는데.. 최종 단계에서 계속 에러페이지가 뜨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포기하고 노트북 연결해서 보고 있었는데,
아이패드를 통해서 가입을 시도하니까. 가입 성공.. ㅋㅋㅋ 하...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psn 로그인해서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 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했습니다.

 

아.. 내가 이 화면을 보려고 얼마나 고생을 했던가,
저는 넷플릭스 가장 비싼 요금제를 가입했어요.
화질차이나 이런건 무덤덤 한데..

 



 

2인 동시접속 요금제랑 2,500원 차이인데... 4명이나 동시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지인 1명이랑.. 가족들이랑 같이 보려고... 14,000원인가 하는 요금제로 가입했습니다.^^

 

로그인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주말내내 킹덤을 하루종일 봤다는 훈훈한 결말... ㅋㅋㅋㅋㅋㅋ

 

넷플릭스 볼만한 거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