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크리스마스 마무리는 포드v페라리 감상으로!!!

by Hyeon:) 2019. 12. 25.
반응형

그동안 블로그를 방치한것에 대한 속죄에 의미인것인지,
정말 폭풍 업데이트를 하는구나 (라면서 꼴랑 3개씀. 그중에서 1개는 티스토리 에러로 안올라가는듯;)

어제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뮤비. 뮤비. 뮤비인데.
오늘은 마지막으로 벌써 4회차 관람을 맞이하게 되는 포드v페라리로.

평소처럼 삼실에서 퇴근하고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서 봤는데.
이게 어떤 작품인지 모르고 그냥 무조껀 내가 좋아하는 크리스찬 베일이 나오니까 봐야지 했는데.
완전 취향저격인지라.

두번째는 이건 소리를 제대로 들어야해! 하고 메가박스 목동점 mx관에서 보고,
또 친구하나 끌고가서 메가박스 상암 mx관에서 보고.

오늘은 다시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서 보는데.
아마 오늘이 사실상 마지막 관림이 아닐까 싶다. ㅋㅋㅋ (간판 내려갈 것 같아. ㅋㅋㅋ)

인터넷에서 줍줍한 움짤.

너무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년에 한번씩 인생영화 한편씩 나오는데.
(다크나이트 - 인터스텔라 순.)
이번 인생 영화는 포드v페라리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