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2019. 10. 15. 11:15 PD수첩에 이해인양 나오네요~

by Hyeon:) 2019. 10. 15.
반응형

나도 3년전에 PD수첩 인터뷰 했었는데.. ㅋㅋ

그때가 한참 IOI가 만들어진 프로듀스101 시즌1 할때였고,

그때 이해인양 한참 응원했었죠. -.-

 

그러다가.. 뭐.. 잡덕답게.. 다이아 주은 좋아하다가,

아이즈원 좋아하다가;;

 

그러는 와중에도 이해인양은 아이돌꿈을 놓지 않고 엠넷에서 하는 또 다른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도 나오면서 꿈을 키웠나봅니다~!

 

그러다가 뭐.. 결과는 다들 알듯이.. 시마이...

 

그렇게 끝나는 줄 알았는데,

오늘 피디수첩에 이해인양 인터뷰가 예고로 나오네요 -_-;

 

 

사실 그간 오디션프로가 조작이다 어쩌다 하는 이야기들 딱히 관심 없었는데,

오늘 피디수첩은 한번 봐야겠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저도 3년전에 피디수첩 인터뷰에 응했었는데.

그때 생각나서 신기방기.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