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18-19 PSG 유니폼 개봉기! (파리생제르맹 어센틱 개봉기)

by Hyeon:) 2018. 6. 17.
반응형

PSG 유니폼 구입후기로 몇개의 포스팅을 쓰는건지,

 

사실 이 포스팅 말고도... 따로 관세 관련해서 포스팅을 할 게 있고.. 나름 준비도 다 했는데.

 

우선은 18-19 시즌 PSG 유니폼이 궁금한 팬분들을 위해 개봉기를 먼저 올려보고자 한다.

 

 

 

 

 

 

 

 

 

 

본인은 PSG 유니폼을 PSG 공홈 스토어에서 구매를 했다.

예전에 파리에 갔었을때 (라고 쓰고 벌서 2년전-_-)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PSG 스토어에도 갔었고 해서

PSG 유니폼은 파리에서 배송을 하겠거니. 했는데 DHL 운송정보를 보니까 영국 맨체스터에서 배송이 오더라고 -_-...

 

프랑스 파리 구단인데 유니폼은 영국 맨체스터에서 온다니 뭔가 재미있는 세상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18-19시즌 PSG 유니폼 개봉기

 

 

 

 

 

DHL 통해 배송 온 유니폼.

이거 때문에 관세도 내고... 배송은 정말 친절하게 왔는데, 수령을 못해서 경비실에 하루 있다가 출근길에

경비아저씨께 부탁드려 택배를 찾고 출근을 했다.

 

택배를 받으면 제일 두근거리는 순간

 

 

 

 

그리고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었다.

 

 

아마 축구 유니폼중에서는 예전에 11-12 시즌 바르셀로나 그라데이션 버전을 제외하고는 선수 이름 새긴건 이게 처음인 것 같다.

항상 등판에 이름 안새기고 다녔는데.ㅋㅋ

 

 

 

난 개인적으로 아디다스 빠돌이라 항상 아디다스에서 나오는 축구팀 유니폼 (독일, 아르헨티나, 레알마드리드) 를 샀었는데,

파리생제르맹은 유로2016때 경기장에 실제로 가보기도 하고..

(나중에 알았지만 이 경기장은 98년 프랑스월드컵때 한국과 벨기에의 혈전이 치루어진 경기장이라고 -_-)

 

샹젤리제거리에 있는 PSG스토어에 갔었을때 거기 점원이 내가 여기저기 기웃거리자,

 

"do you like paris?" 라고 묻는 물음에 "No. i love paris." 라고 대답한 추억도 있는 구단이라.

나이키 제품을 쓰는 구단이지만 특별히 구매... ㅋㅋㅋ (사실 유니폼이 이쁜것도 있고..ㅋㅋ)

 

 

 

축구유니폼을 사면 다들 고민하는게 사이즈일텐데. (아무래도 요즘 축구유니폼들은 대부분 몸에 핏한 경우가 굉장히 많다보니.)

 

나름 나도 파오후이고 -_- 정장, 셔츠 등등을 입을때 100 사이즈를 입는데 psg 유니폼의 경우 L(라지) 사이즈를 사니까

굉장히 이쁘게 떨어지는 것 같다.

 

우리퀵도 예쁘다고 하는걸 보니..ㅋㅋ

 

 

 

 

 

그리고 목덜미에는 ICI C'EST PARIS (여기가 파리다) 라는 문구가.

선수용 옷에는 다른 문구가 써있는 것 같던데. 내가 이거 입고 축구할 일은 없기 때문에.. ㅋㅋㅋㅋ

걍 몇만원 조금 더 저렴한 어센틱을 구매..ㅋㅋ

 

 

 

그리고 좌측 하단에는 AUTHENTIC 이라는 글자와 나이키 로고. 그리고 18-19 시즌 유니폼이라는것을 알리기 위한 것인듯

2018 이라는 숫자가 선명히 적혀있다. -_-

 

 

 

그리고 오른팔에는 리그앙 패치가 붙어있는데,

이건 모두가 예상했듯이 유니폼 산다고 다 달려있는건 아니고

(실제로 강남 나이키 매장에 가서 표준적인 유니폼을 구매하면 이 패치가 없다 -_-)

PSG 스토어에서 약 1만원에 달하는 추가금을 내면 달아준다. ㅋㅋㅋㅋ

 

물론 이것도 장사겠지만..ㅋㅋ

 

 

 

 

이건 왼팔.. ㅋㅋㅋㅋ

뭐 특별한 의미로 찍은건 아니고.. 오른 팔 찍었으니까.. ㅋㅋ;;

 

 

마지막으로 유니폼 정면과 뒷면..ㅋㅋ

개인적으로는 디마리아 팬이라서 디마리아 유니폼을 구입할까 하다가..

그래도 비록 언젠가 네이마르가 튈지라도.. 현재까지 몸값 젤 비싼게 네이마르니까.

 

네이마르가 새겨진 유니폼을 구입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러고 호날두 PSG로 오면 어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PSG 유니폼을 구매하기전에 앞서!

 

 

PSG 공홈에서 유니폼을 구매하는것에 대해서는 예전에 포스팅으로 남긴적이 있다.

 

2018/06/06 - [daily hyeon.] - 18-19 PSG 유니폼 구매! ^^ (PSG 키즈 유니폼 구매기!)

 

 

그런데 문제는 배송료를 포함하고도 인천공항에 들어올때 관세를 내게 된다는것이였는데,

나의 경우에는 성인 남성용 1벌, 키즈 유니폼 1벌 총 2벌을 구매했는데,

27만원을 납부하고도 추가로 관세로 6만원 가량을 냈어야 했다.

 

그러니까.. 그냥 엄청 급한게 아니라면... 집 근처 나이키매장에 가서 구매하는게 더 괜찮을 것 같다. -_-;;;;

 

그냥... 내 생각이니.. 혹시 나이키 매장 가격 아시는분이 있으시면 댓글 좀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