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요즘 완전 관심가는 아이돌, 라붐 해인!!

by Hyeon:) 2017. 8. 19.
반응형

아마 라붐이라는 그룹을 처음 들은게,

프로듀스101에 나왔던 이해인이 인스타에서 언급했던 작년쯤인듯.

 

 

워낙에 덕후기질이 있어서 노래도 항상 듣는것만 듣고 이런 스타일인데,

얼마전에 클린 야옹이 갤러리 (-_-;) 에서 하나의 움짤을 보게 되었다.

 

 

 

 

 

진짜 헉 하고 놀란 사진.. ㅋㅋㅋㅋ

 

그 이후에 몇번 움짤이 올라왔었는데,

확실히 피지컬 좋은 멤버가 있으니까 시선이 확 ㅡㅡ

 

이후에 나무위키에서 라붐 해인이라는 멤버를 검색하고, 인스타 보다가.

노래 한번 들어보자 해서 들어봤는데,

 

나름 여름에 듣기 좋은 곡!!  노래 분위기도 시원시원하고.. ㅋㅋㅋㅋ

 

 

그외 다른 움짤들.. ㅋㅋ

 

 

 

 

 

 

 

 

 

어떤 친구들은 작년에는 이해인 응원하더니, 올해는 염해인(라붐 해인 본명) 이냐고.. ㅋㅋ

혹시 해인이란 이름 있으면 다 좋아하는거 아니냐고 하는데.. ㅋㅋㅋ

 

그런거 아니다... ㅡㅡ....

 

 

암튼, 움짤 모은거 저장도 할겸 블로그에 올려둠!!!

 

움짤 제작자 분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