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요즘 완전 관심가는 여돌 다이아 주은아씨 ㅋㅋ

by Hyeon:) 2017. 5. 8.
반응형

확실히 MBK 김광수 대표의 인력풀이 굉장히 넓은것 같다.

내가 아는 다이아는 프로듀스101에 나왔던 정채연, 기희현과
그리고 최근 몇개월간 출퇴근때 매일 들었던 "왠지" 가 전부였는데. -_-;

최근에 다이아 신곡 "우리 사귈래"를 발표하면서 멤버에 대한 인력보강 (정확히는 메인보컬이라고 하던데.) 을 이야기 하면서
신규 멤버를 발표 했는데. 이 새로운 멤버가 완전 핫하다.




95년생 새로운 멤버인데 보컬 실력도 괜찮고,
외모도 순둥순둥하게 예쁘게 생겼고,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일본 여학생 스타일이라서
인터넷에서는 주은아씨라는 별명으로 통하는데.

인터넷에서 소위 말하는 영업-_-; 하는 덕후들이 03년생 교토출신이라는 소문을 퍼뜨려서 진짜 깜빡 속았다. ㅋㅋㅋ

(일본 야후제팬에서도 다이아 주은 일본출신이 자동완성인걸 보면 현지인들도 인정한 일본인 스타일.. ㅋㅋ)


같이 노는 아이들중에서도 다이아 진성 덕후가 몇명 있는데
걔들도 상황은 비슷한듯.


아래는 인터넷 눈팅하다가 줍줍한 사진인데,
진짜 야구유니폼도 어쩜 이리 예쁘게 입는지.




개인적으로는 야구유니폼, 축구유니폼은 튜닝해서 입는것보다는
저렇게 주은아씨처럼 그냥 내츄럴하게 입는게 제일 예쁜것 같다.


암튼, 간만에 잠이 안와서 블로그에 덕후질 좀 해봤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