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남자가사는법/불반도생존기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은 역시 상품권이 최고다. (금강제화 상품권 싸게 사는법)

by Hyeon:) 2017. 4. 29.
반응형

시간 참 빠르다. 벌써 5월이라니...

5월이 되면 으레적으로 돈이 많이 나간다. 어버이날, 스승의날.

나야 뭐 아직은 스승의날이랑 큰 상관은 없지만.

(사실 앞으로도 김영란법 덕분에 스승의날 같은건 신경 안쓸듯. 우리때처럼 스승의날이라고 돈봉투 가져다 주고

그런거 안하는게 당연히 맞는거고.)

 

암튼, 그래도 어버이날은 피해갈 수 없는지라. 이번에 선물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

무난하게 상품권으로 하기로 결정했다.

 

 

예전 직장들이 항상 명절이 되면 상품권을 선물로 주길래 그게 왜 그런가 했는데,

우선 첫번째로 그냥 무난하고.. (어떤 삼실은 선물로 양말셋트 주는데 헉 한적이 있다. -_-;) 두번째로는 구매 경로가 다양하다,

 

백화점 상품권이야 뭐. 카드 포인트로 살수도 있고... (이게 가장 크겠지만.)

구두 상품권은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나 같은 경우에는 이번에 금강제화 상품권 20만원씩 주기로 했는데,

 

 

 

 

10만원짜리 2장 오픈마켓에서 사니까 배송비 포함해서 14만원 안되게 들었다.

마침 5월에 금강제화에서 세일도 한다고 하니... 진짜 방어전으로는 굿타임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서술을 하다보니 금강제화 구두 사려고 상품권 검색하는 사람들도 있을것 같아

 

내가 알아보니

 

금강제화 구두 살때는 가서 현금이나 카드 결제해서 제값 다 주고 사는것보다는,

저렇게 상품권을 구매해서 구입하는게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인 것 같다.

 

 

상품권을 나처럼 오픈마켓에서 (혹은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최저가로 -_-;) 구매해도 되지만,

뭐.. 고속버스터미널이나 백화점 근처에 있는 상품권 지입 전문매장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고,

아니면 근처 구두방에서 구입하는 방법도 있고.. 여러가지 경로가 있으니 그건 구매자가 판단할 것!

 

(서울 서초동 기준으로는 오픈마켓이 제일 저렴해서 난 다 재끼고 바로 네이버 검색신공으로 구입 --;)

 

 

아 물론 상품권은 현찰과 같은 취급이기 때문에 카드 구매가 안된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

 

 

 

암튼, 이렇게 5월 가정의달(=어버이날) 의무방어전 준비를 완료하고 나니 문득 든 생각은,

앞으로 내 자식한테는 이름달린날 뭐 해라 뭐 해라 이런 얘기는 절대 안할꺼다. -_-;

 

가정의달이고 뭐고 그냥 평소에 잘하는게 최고.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