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갤럭시노트5 사용자의 SKT 아이폰7 플러스 128G 로즈골드 개봉기 (부제 : 남자가 아이폰 로즈골드를 샀을때 -_-;)

by Hyeon:) 2017.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지난주에 포스팅 했던것처럼 지난 월요일, 사생활 용도로 사용할 아이폰7 플러스를 개통했습니다.

그것도 로즈골드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봉기를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쓰게 되는 이이이... 귀차니즘 -_-;

 

암튼, 남총총의 아이폰7 플러스 개봉기. 이제 시작합니다.

 

 

 

갤럭시노트5 사용자의 아이폰7 plus 로즈골드 개봉기

 

 

 

 

 

아, 이거 오랜만에 개봉기 쓰는거라 뭐라고 시작해야 할지 엄청 어색하네요.

 

남총총은 한국에서 사용하는 아이폰은 처음이지만.. 그래도 그전에도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 미니3 를 구매해서 사용할만큼

나름 애플이랑 친하게 지낸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사생활폰으로 블랙베리 (-_-;) 를 사용할까도 했는데, 그래도 구관이 명관이라고. 이미 업무용(사실 사생활, 업무용 구분 안했는데.

주말에 자꾸 연락하는 엠생's 때문에 강제 업무용행 ㅠㅠ) 으로 갤럭시노트5 를 가지고 있었고,

 

그 이전에는 갤럭시s2 -> 갤럭시s4 순으로 쭉 삼성제품만 사용했었기 때문에 이번에 최순실 사태를 비롯해서 삼성에 정나미가 뚝 떨어져서,

 

어디 한번 모험을 해보자! 하고 아이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아이폰7을 살까 하다가. 그래도 듀얼카메라 (-_-) 를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아이폰7 플러스로 골랐어요.

 

 

남자가 아이폰 로즈골드 색상을 고른것에 대해서는 추후에 서술하기로 하고,

 

 

 

 

상자 위측과 아래측에는 나 애플제품이오~ 하고 자랑을 하듯이 애플사의 한입 먹은 사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후면을 보면.

 

 

 

핸드폰에 대한 간단한 정보가 있어요.

아이폰7 플러스의 경우에는 32G, 128G, 256G 로 라인업이 되어 있는데,

 

남총총은 SK텔레콤 공홈인 T월드에서 가입을 했거든요.

그런데 256G 는 품절이더라구요 -_-; 그나마 128기가도 몇대 없음.

 

 

항상 최신폰 쓰는데 부담을 느껴서 나중에 기변을 하다 보니.. 바꾸는 핸드폰마다 16G 로 사게되어,

늘 용량부족에 시달리게 된 경험이 있어. 그냥 부랴부랴 128기가를 구입했습니다.

 

 

남총총이 지금 쓰고 있는 갤럭시노트5 도 128기가인데... 거진 1년 좀 안되게 쓰고 있는데 아직 30기가밖에 안썼더라구요. ㅋㅋㅋ

(디시 짤을 저장 안해서 그런지.. ㅋㅋㅋㅋㅋㅋ)

 

 

암튼, 상자를 열면...

 

 

 

저렇게 심플하게 구성된 메뉴얼들이 먼저 튀어나옵니다.

좌측에서 두번째는 심카드 슬롯을 여는건데.. 뭐.. 이건 티월드 최초 개통자의 경우에는 100% 대리점 픽업이니 막상 사용할 일은 없구요,

(올레에서 상품배송으로 개통하면 사용할수도? 아니면 해외여행가서 유심칩 사용할때?)

 

그외에는 사실 있으나 마나한.. ㅋㅋㅋㅋㅋ 그나마도 예전에 애플 제품은 메뉴얼 한장만 넣어준걸로 기억하는데,

사장 바뀌니까 정책이 바뀐건지..

 

그리고 어느 제품이든 항상 있는 애플 사과 스티커... ㅋㅋㅋㅋ

 

저건 진짜 어디다 쓰는걸까요? 그냥 감성? ㅡㅡ;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로 답 좀.. 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구성품이죠! 바로 핸드폰 케이블과 충전기, 그리고 이어폰입니다.

 

이미 뉴스를 통해서 혹은 애플스토어의 자료를 통해서 알고 있겠지만, 아이폰7 부터는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습니다.

예전에 애니콜 (-_-;) 이나 싸이언 (-_-;) 시절때처럼 제공되는 이어폰이 끝이 애플에서 사용하고 있는 9핀 형식의 이어폰 단자가 붙어있는

번들 이어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폰을 이렇게 뒤집어보면 일단 3.5파이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젠더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게 그나마 예전 애니콜 시절로의 퇴보가 아니라고 하는것일수도 있겠죠? -_-;

 

어차피 남총총은 블루투스로 듣지만... ㅋㅋㅋ

 

 

아 그리고, 기본 제공되는 충전기가 급속충전기능이 아닌 일반 충전기이기 때문에,

아이폰7플러스 이용자분들은 가급적이면 아이패드용 충전기를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남총총은 실제로 저 번들 충전기를 사용하지는 않았는데.. 저걸로 충전하면 완충까지 3시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ㅋㅋ

(but 아이패드용 충전기로 충전하면 전력이 더 빵빵해서 그런지 엄청 빨리 충전됨! 참고하세요!)

 

 

 

남자가 아이폰 로즈골드 써도 괜찮아요?

 

 

남총총보다 먼저 아이폰을 사용했고 지금까지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친구는 지금 아이폰6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친구도 로즈골드 잘 쓰고 있습니다.

 

어차피 개인 취향이에요. 남이 어떻게 보든. 내가 이쁘고 내가 맘에 들면 되는겁니다!

 

거진 100만원 넘는 기계를 돈주고 사는데. 나는 로즈골드 쓰고 싶은데. 남들이 어떻게 볼까봐 그거 못쓰고 다른거 쓰면 얼마나 슬프겠어요~

 

 

(근데 확실히 로즈골드는 여성분들이 더 많이 쓰기도 함. -_-;)

 

암튼 그래서 남총총은 로즈골드 사용하고 있고, 지금까지 주변에서 특별한 말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삼실 자리에 카카오프렌즈 마우스패드, 머그컵, 필통 가져다 놓고 일해서 여직원이

넌 아무래도 여자같아! 나보다 더 여자같아! 이러긴 하지만 -_-;)

 

 

 

갤럭시 시리즈와 비교한 아이폰7플러스 어떤가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하게 이야기를 못하겠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노트5 는 KT 통신사이고,

아이폰7플러스는 SK텔레콤이거든요.

 

통신사별로 차이가 있고.. 또 아직 아이폰7을 만진지 1주일밖에 안된 시점이라.

 

시간이 좀 더 지나고 나서 비교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티월드(T월드, TWORLD) 직접수령 괜찮은가요?

 

 

네, 핸드폰 신규가입 개통의 경우에는 올레와는 다르게 직영점에 직접가서 받아야 된다고 해서 월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다녀왔었는데,

점장님도 엄청 친절했고... 생각해보면 남총총이 핸드폰을 2011년부터 쭉 인터넷으로 배송받아서 구매를 했었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대리점에서 개통하는데 액정보호필름 붙여주고 이런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것도 무려 방탄필름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는 당연하다. 하는 것들을 몇년간 스스로 하다가 이번에 액정보호필름 받고 핸드폰 케이스 받고 하니까.

확실히 ... ㅋㅋㅋㅋㅋㅋㅋ 만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7 플러스 로즈골드 핸드폰 사진이 보고싶어요!

 

 

 

여기있습니다!

 

 

 

 

 

결말(왜 세컨폰을 개통했나요?)

 

 

사실 이 모든 사단은 위에 인스타그램 캡쳐에도 있듯이 주말에 연락하는 또라이 때문이였습니다. -_-;

편하게 쉬어야 되는 일요일에 잘 쉬었는지 물어보면서 무엇 좀 해달라, 등등의 요청 때문에 엄청 짜증나더라구요.

 

그래서 걍 돈 10만원 더 내고 내 마음의 안정을 찾겠어! 하고 핸드폰을 하나 더 개통한건데, 이게 동종업계 뿐만이 아니라,

다른 업계에서 일하는 친구들도 마찬가지인가봅니다.

 

개통하고 나니 친구들이 아이폰 어떠냐고 물어보고.. 자기도 세컨폰으로 아이폰 개통한다고 하고.. ㅋㅋㅋ

 

 

암튼 오늘이 개통하고 첫 주말인데. 만족입니다.

 

돈10만원 더 내고 세컨폰 개통하길 잘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올레투폰보다 더 만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내로 갤럭시노트5 사용자의 아이폰7 플러스 사용기 올릴게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