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그레이트월 - 경첨이 너무 예뻐서 두번 보고 싶은 영화!

by Hyeon:) 2017. 2. 26.
반응형

그레이트월도 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봤는데,

사실 먼저 본 친구가 자기는 재미있는데.. 혹평이 너무나 많다고 했다.

 

실제로 로튼토마토 점수도 엄청 낮고... 어떤 평론가는 헐리우드가 중국에 대한 아부가 도를 넘었다. 라고도 했었으니,

 

그래도 맷데이먼이 나온다고 하니.. 마음을 비우고 한번 보게 된 그레이트월.

 

 

 

 

예고편에서는 맷데이먼만 나와서 이게 중국의 투자를 받은 영화인지도 몰랐는데,

알고보니 그레이트월은 만리장성을 영어로 표현한것이라고. -_-;;

 

실제로 내가 첨부한 포스터는 중국판 포스터인것 같은데...

 

한국 포스터는 맷데이먼만 보이니까.. ㅋㅋㅋㅋ ㅡㅡ;;

 

 

 

암튼, 단 한줄로 요약하자면 중국판 반지의제왕 비슷한듯.. ㅋㅋㅋㅋㅋ

 

괴생명체랑 공성전 하고 이러는데... ㅋㅋㅋ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점은 이것이 CG 이든 아니든간에,

최근 드라마나 이런거 보면 옛날에는 소규모 전투신을 촬영해도 엑스트라들 엄청 고용해서 진짜 인해전술이 뭔지 보여줬었는데,

요즘 드라마나 영화는 전투신이나 이런거 보면 현대전 개념으로는 분대 전투 하는게 전부니까.. ㅋㅋㅋㅋ

 

그게 뭔가 어색해 보이고 그랬는데.. 그레이트월은 그야말로 인해전술의 진수를 보여줌.. ㅋㅋㅋ

 

그게 너무 마음에 들었고,

 

또 다른건.. 사실상 히로인 경첨의 미모.. ㅋㅋㅋ

 

 

 

 

 

진짜 너무 예뻐서 리사이즈 1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에 저렇게 예쁜 배우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저런 스탈이라는데,

경첨을 보고, 화려한 무장을 보고, 인해전술 쩌는 공성전 한번 보고 싶다면.

 

볼만한 영화~

 

 

개인적으로는 O.S.T. 도 마음에 들어서 엔딩크레딧 다 보고 나왔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