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남자가사는법/불반도생존기

삼성서울병원 미라클소사이어티 후원 신청하다!! (삼성서울병원 미라클소사이어티 후원 신청 방법)

by Hyeon:) 2017. 2. 26.
반응형

마찬가지로 방금 전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 후원신청하기와 비슷한 이유로,

소위 말하는 빅5 병원 (서울대병원, 삼성병원, 아산병원, 세브란스병원, 성모병원) 에서 다른 병원의 어린이병원 현황은

어떤지 이것저것 검색하는 와중에...

 

삼성서울병원에서 소아환우 그중에서도 다른 아이들보다 조금 더 일찍 태어난 미숙아들을 위한 단체인

마리클소사이어티를 발족했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물론 작년 6월 기사.. ㅋㅋㅋㅋ

 

그래서 역시 저거다! 하고 후원하려고 알아보니까.

역시나 관련자료가 빈약해서 내가 정리를 해둠. -_-;

 

심지어 삼성서울병원 공식블로그에다가 나와 비슷한 사람이 후원 방법에 대해서 문의 하니까,

블로그 관리자가 답글을 안달아놨더라고. -_-;;;

 

 

 

삼성서울병원 미숙아 지원 프로젝트 미라클 소사이어티 후원 방법

 

 

 

우선 삼성서울병원 후원홈페이지 (http://www.samsunghospital.com/home/share/donation/donationMedical.do) 에 접속을 한 후에

 

"기부하기" 탭에서 자신의 목적에 맞는 기부사항을 한번 찾아보면 된다.

 

일단, 병원발전기금부터 시작해서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환우들을 돕는 기부도 있고...

 

남총총의 경우에는 미라클 소사이어티에 참여하기 위한 기부니까..

 

 

 

 

미숙아 생존 M.A.M (Make A Miracle) 프로젝트 에서 후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ㅋㅋ

 

 

 

 

이렇게 기부약정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물론 은행에서 자동이체 걸고 삼성서울병원 사회공헌팀에다가 후원할께요~ 하고 전화걸어도 되지만,

그래도 문서로 남겨두는게.. ㅋㅋ 뭔가 나중에 더 의미있고 그럴것 같아서.. ㅋㅋㅋ

 

 

 

그리고 후원분야에 위와 같이 미숙아생존 M.A.M (Make A Miracle) 프로젝트라고 쓰고 출력해서 보내면 되는데,

 

 

서울대어린이병원의 경우 메일 접수도 봤는데.. 삼성서울병원은 어떻게 보낼까 하고 고민하다가,

그냥 내일 등기우편으로 보내보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차피 cms 등록해달라는거니까... 알아서 처리하겠지... ㅡㅡ;

 

 

 

암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이 돈이 정말 필요한 어린이들한테 쓰였으면 좋겠다~~!!!!

 

 

근데... 나는 이거 후원하는 방법 알아보면서 삼성서울병원에서 미숙아 프로젝트인 미라클 소사이어티를 검색했는데,

결국에는 청담동 주식부자라고 사기치고 다니던 이읍읍이 아너소사이어티에 돈 기부하는게 나오는게 전부인건 함정..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