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남자가사는법/불반도생존기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 정기후원을 신청하다!! (서울대어린이병원 정기후원신청 방법)

by Hyeon:) 2017. 2. 26.
반응형

처음 돈을 벌기 시작한 이후에 한동안은 부끄럽게도 정말 명품에 빠져있던적이 있었다. -_-;

 

맨날 백화점에서 쇼핑한거 사서 찍어 올리고.. ㅋㅋㅋ 그러다가 3년전 어느날 우연히

클레이튼커쇼가 연봉계약 대박을 친 기사에서 기부와 관련된 인터뷰를 했었고,

그로 인해서 나의 돈을 펑펑 쓰는 버릇에 대한 반성을 아주 조금~~ 진짜 조금 했다.

 

그때부터 차근차근 유엔난민기구와 유니세프를 시작으로 이후에는 독립언론 뉴스타파, 국경없는의사회까지 기부를 했었는데,

지난 1월에 상근직으로 일하는 직장에 합류 5개월만에 급여 인상도 이루어지고,

여러모로 경제상황이 더 좋아져서 어디 또 기부를 할 곳이 없나.

하고 고민을 하던중에.

 

1. 최근 정치가 개판이니까 내가 지지하는 국회의원이 속한 정당에 권리당원으로 가입을 해서 기부한다.

 

2. 아픈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그래서 검색을 좀 해보니까 우리나라 원탑 병원이라고 하는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5년 누적 적자가 800억원에 육박하고,

1년에 적자는 150억원 정도 된다고 한다더라. -_-;;;;

 

우리나라에서 제일 동문이 빵빵한 학교의 병원이 저정도라니;; 솔직히 진짜 놀랐다.

 

그래서 두 말 할 필요없이 바로 2번 프로젝트를 실행하기로 결정했고, 인터넷으로 좀 검색을 해봤는데.

 

 

정보가 없다. -_-;; 진짜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혹시 나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해서 정리하는 포스팅을 작성하기로.. ㅋㅋㅋㅋ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후원회를 통한 정보 수집

 

 

전문 기부단체들은 후원하는것도 CMS, 페이팔 등등 여러 경로로 있는데,

아무래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은 어린이병원내에 위치한 후원회를 통해서 후원하는 방법이 유일한 창구인것 같다.

 

공식 블로그는 isupport.tistory.com 인데 거기서도 기부 관련 자료는 좀 빈약하긴 마찬가지.

 

 

다행히도 기부 신청서는 올라와있다.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후원회 기부 신청하기

 

 

우선, 위 서술한 블로그(http://www.isupport.tistory.com) 으로 가서..

 

 

 

 

메인 화면에서 기부안내 - 기부분야를 클릭하고..

스크롤을 쭉 내리면...

 

위 캡쳐처럼 약정서들이 보인다.

CMS 는 간단하게 원래 자동이체를 신청하려면 내가 은행을 가거나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신청해야 되는데,

CMS 약정서를 작성해서 어린이병원 이메일로 보내면 그쪽에서 자동이체 등록을 해준다.. ㅋㅋㅋㅋㅋ

 

 

 

그러면 본인 상황에 맞는 약정서를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하고....

 

 

 

 

이렇게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 이메일(isupport@isupport.or.kr) 로 발송하면 끝!

 

 

 

생각보다 간단한데 정리된 자료가 없어서 진짜 힘들었다. -_-;

 

모바일로 들어갔을때는 몰랐는데.. 컴퓨터로 들어가니까... 후원 연동시스템 개발 때문에 당분간 블로그로 운영한다고 하니.. ㅋㅋㅋㅋ

 

연동시스템 개발전까지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후원신청하면 될듯....

 

 

 

그럼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