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레지던트이블 파멸의 날 - 레드퀸 관련 쿠키영상 있으니까 챙겨보고 나오세요~

by Hyeon:) 2017. 1. 27.
반응형

바이오하자드 게임 시리즈 팬이라 자연히 레지던트이블 영화도 팬이 됐는데,

어째 극장에서는 처음 보는것 같다.

 

그간 토랜트로 다운로드 보거나 아니면 ocn 에서 하는걸 봤는데, ㅋㅋㅋㅋㅋ

 

매번 마지막이니 마지막이니 하다가 이제 진짜 마지막이라고 해서 마침 명절 연휴도 껴있길래,

생에 처음으로 레지던트이블 시리즈를 영화관에서 보고 왔다.

 

 

 

21세기 이후 유일하게 좀비 영화 시리즈물이다 보니,

못해도 평타는 치는 영화라서. 정말 재미있게 보고 나왔는데,

 

사람들이 걱정하는게 아무래도 레지던트이블이 이번에 6번째 개봉하는 시리즈 영화다 보니까,

전작을 복습하고 가야 하나 하는 걱정이 많은가보다.

 

뭐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작을 모두 본 내 입장에서는 복습 안하고 그냥 6편만 봐도 아무런 지장이 없다는거. -_-;

 

아니면 그냥 1, 2편 보고 바로 6편 봐도 상관 없을듯.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시나리오도, 그리고 엔딩도 너무나 마음에 들었는데,

한가지 아쉬웠던것은.

 

 

 

2편에서 질발렌타인으로 나왔던 시에나길로리가 마지막에는 안나온다는거.

 

 

 

5편에서 앨리스랑 같이 백악관으로 가길래. 주인공 보정이 있어서 6편에도 나오겠지. 했는데.

백악관에서 그냥 죽은듯. -_-;

 

 

 

아참! 그리고 엔딩크레딧 다 올라가고 난 다음에 레드퀸 관련해서 쿠키영상(?) 비슷한게 있으니까 꼭 보고 나오세요!

 

남총총은 밤새고 가서 그런지 쿠키영상이고 뭐고 포기하고 걍 나갔지만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 점수는요, 별 5개중에 3개반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