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여교사 - 이거 보고 유인영 팬됐다.

by Hyeon:) 2017. 1. 22.
반응형

간만에 김하늘 주연의 영화.

 

흙수저 여교사 VS 금수저 여교사라는 컨셉 자체가 마음에 들었는데, 어째 영화 홍보는 청불 영화로 소문이 나서 -_-;

간판도 일찍 내려가고... ㅋㅋㅋㅋㅋ

 

굉장히 신선한 소재라서 개봉하는날 보러 가고 싶었는데. 같이 일하는 여자분 한분한테 멘탈 공격을 당해서리.. ㅡㅡ;

취소하고 나중에 IPTV 로 볼까.. 하다가 결국 오늘 다녀왔다. ㅋㅋㅋㅋ

 

 

이 영화 예고편을 봤었을때. 유인영이라는 배우가 너무 예뻐 보여서 그녀가 나왔던 JTBC 아는형님까지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고.. 그래서 완전 잔뜩 기대하고 보러 갔는데 ㅡㅡ;;;

 

 

<리사이즈 자체가 왠지 미안할 정도로 미인상인 유인영 배우>

진짜 악녀 전문 배우 맞아? 싶을정도로 완전 철딱서니 없는 부잣집 따님 연기.

기사에서는 맑은악역이라고 하는데. 내가 봤을때 딱히 악역은 아닌데 ㅡㅡ;;; 왜 악역이지? ㅋㅋㅋ

 

김하늘한테 해준게 진짜 학교 선배한테 잘해주는거인데.. 극중에서 김하늘 인생이 안풀리니까 히스테리 부려서 꼬인건디.. ㅋㅋㅋㅋㅋ

 

 

<정말 리사이즈가 미안해지는 유인영 배우님 사진2>

 

막 다른 사람들은 유인영 배우 목소리 깬다.. 이러는데 오히려 그런 목소리 자체도 완전 매력있고.

완전 스타일링도 내 취향저격이고... ㅋㅋㅋㅋ 암튼 너무 매력있다 유인영 배우.. ㅋㅋㅋㅋㅋ

 

영화판에서 오래오래 봤으면 하는 배우임!!! 응원합니다 유배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