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도시개발사업으로 인한 대전 연속 출장 -_-;

by Hyeon:) 2016. 10. 24.
반응형

지난주에 대전 둔산동 호텔 포스팅에서 느꼈겠지만.. 지난주부터 급 대전 출장을 하고 있다.

정확히는 화요일, 수요일 대전에서 있었고 목요일 서울 갔다가 다시 금요일, 토요일 대전에 있고,

그리고 다시 일요일에 서울 갔다가, 다시 오늘 내려옴. ㅋㅋㅋㅋ

 

 

올라가고 내려갈때마다 KTX 를 타고 이동하고 있는데,

 

오늘은 지난 1주일간 KTX 를 애용한 나를 코레일 서버가 기억을 하고 있었던것인지,

 

 

 

 

 

오늘은 KTX 1호차 1-1A 칸을 배정해줬다.

 

진짜 눈물나게 고맙고만,, ㅡㅡ;;

 

 

 

 

생에 처음으로 도시개발사업에 참여하고 있는데,

지급되는 돈을 보니 진짜 우리나라는 부동산이 갑인것 같다.

 

80년대생이 몇십억을 보상금으로 받고 또 옆에 공인중개사 사무실 찾아가는거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땅부자 하고 싶당당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