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우주소녀 성소 KT 시구했구나!! ㅋㅋㅋ

by Hyeon:) 2016. 10. 5.
반응형
아육대라는 프로가 확실히 신인 걸그룹에게는 가장 큰 기회가 맞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최근 아이돌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우주소녀 성소 (디시 우주소녀 성소갤러리에서는 우리 또bbb 라고 부르던데요!!) 같은 경우에는

아육대에서 리듬체조로 맹활약 할 뿐만 아니라
내일은시구왕이라는 프로에서 덤블링 후 시구로 큰 이슈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그 기세를 몰아서 KT 시구를 한 모양입니다.^^



역시나 이번 시구도 덤블링을 하면서 ~~~~


움짤도 있어요!!

움짤 출처 : 디시 클린야옹이갤러리


요즘 성소 때문에 우주소녀 모모모, 비밀이야 항상 듣고 있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노래가 더 좋아지는 느낌.. ㅋㅋㅋ


아무튼 성소양, 남총총이 성소 팬인건 비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