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s헬스 상위 2% 등극 ㅋㅋㅋㅋㅋㅋㅋ

by Hyeon:) 2016. 10. 3.
반응형
블로그 이름처럼 많이 걷는다.
보통 새벽 4시 30분에 일어나서 씻고 이런 다음에 5시부터 8km, 컨디션 좋으면 10km 정도 뛰고 출근을 하는데,

퇴근을 할때도 바로 집으로 오는게 아니라
한 한시간정도 시내를 걷다가 들어오니까....


오늘 문득 생각이 나서 s헬스 메뉴에 들어가서
전체 순위를 보니까 상위 2% 란다 ㅡㅡ;

뭐 평소에도 많이 빨빨 거리면서 뚜벅뚜벅 걸어다니니까 그럴만한데.

왜 살은 안빠지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맨날 음료수 사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지지난주에는 주간 걸음을 130km 찍었는데,
이번 연휴때는 몸이 아파서 3일 내내 누워 있어서 그런지 88km 에서 허우적거리는듯.

다시 열심히 뛰자!! 겨울에 눈 많이 오면 못 뛸테니.. ㅋㅋㅋㅋㅋ


#파오후탈출기 리스타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