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샌디스크 OTG USB 128G 갤럭시노트5 에서 사용기!! (SANDISK ULTRA Dual USB Drive 3.0)

by Hyeon:) 2016.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오늘 배송 받은 물품이 많아서 그런지 아주 리뷰 폭발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에 이은 두번째 구매 물품,

 

바로 요즘 꼭 필요한 OTG USB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TG? 그게 뭔데?

 

 

USB 는 알겠는데 OTG 라는 단어가 굉장히 생소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OTG란, O.... T.... ㅋㅋㅋㅋㅋㅋ 그냥 USB 인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USB 포트가 아닌 휴대폰 마이크로5핀에 꼭 맞는

포트로서 컴퓨터에서는 USB 포트에 연결하면 USB 메모리로 작동을 하고,

반대로 마이크로5핀 단자를 통해서 핸드폰에 연결하면 핸드폰에서도 마찬가지로 외장메모리로 작동을 하는것이

바로 OTG USB 라고 하겠습니다.

 

 

 

샌디스크 OTG USB 128G (SANDISK ULTRA Dual USB Drive 3.0) 개봉기

 

 

 

 

64G 를 살까 128G 를 살까 고민을 했는데, 그래도 못먹어도 고인것 같아서,

그냥 128G 를 쿨하게 질렀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을 했으면 4만원 가까이 주고 샀을텐데,

다행히 오픈마켓을 통해서 3만원 미만으로 겨우겨우 구입..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평범한 모습이에요....

 

 

 

핸드폰에 연결할 수 있는 마이크로5핀 슬롯 (OTG 슬롯) 을 꺼낸 모습.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는 USB 슬롯을 꺼낸 모습,

 

 

자 그러면 이제 갤럭시노트5에 한번 연결을 해봅시다. -_-;

 

사실 이거 사면서 고민을 한게 어떤 핸드폰이던지 외장메모리를 인식할 수 있는 최대 용량이라는게 있으니까,

이게 제대로 인식이 될지 조마조마했거든요.

 

그래서 처음에 연결했는데 인식이 안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돈 3만원 허공에 버렸구나 싶었는데... 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제대로 연결을 해보니까.

 

 

핸드폰이 띵~ 하면서 소리가 나더니 저렇게 인식이 되더라구요.

 

(핸드폰 메인화면에 있는 디시인사이드 앱은 못본척 해주세요.ㅠㅠ)

 

 

그리고 활성화된 OTG USB 128G 메뉴.

갤럭시노트5 에서는 샌디스크 OTG USB 128G 잘 인식됩니다~~~

 

여담으로 남총총의 세컨폰이 갤럭시S4 인데요,

갤럭시S4 에서도 제대로 인식이 되네요~~~~

 

갤4 에서 토렌트로 받고 싶은 예능프로 받은 다음에 OTG USB 에다가 옮긴 다음에

출퇴근 할때 감상해야겠습니다~~ ^^

 

 

 

그래서 남총총이 본 샌디스크 OTG USB 128G 점수는요,

 

별 5개중에 3개 드립니다.

 

(사유 : 외관이 넘 부실함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