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에스제이아이엔씨(SJINC.) 여기 휴대폰 판촉 광고전화 입니다.

by Hyeon:) 2016. 8. 23.
반응형

남총총이 한참 예민하던 시절, 모 회사로부터 꾸준히 전화가 왔었다.

지금이야 뭐 소송도 마무리 되가고 오는 전화 별로 신경 안쓰고 있지만. 당시에 070 전화도 아니고,

국번은 상암동쪽 국번인데 전화번호 검색을 해보니까 에스제이아이엔씨(SJINC.) 라는 회사 전화번호더라고..

 

혹시 피고가 나한테 합의차 전화한것인가?ㅋㅋㅋㅋ 라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꾸준히 전화를 안받는데

하루에 2통 3통씩 전화를 걸어오길래 어느날 받으니까.

 

핸드폰 바꾸라는 판촉전화..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몇일전 남총총 트위터로 멘션이 하나 왔다!

 

 

 

남총총과 마찬가지로 에스제이아이엔씨로부터 전화가 걸려왔는데 검색을 해보니까 무슨 회사가 나와서

궁금했는지 남총총 트위터로 문의가~~ ㅋㅋㅋㅋ

 

뭐, 결론적으로 "핸드폰 판매 회사고 전에 명부에서 지워졌는데 왜 또 전화질이냐. 만약에 다시 한번 더 전화하면 고소하겠다." 라고

이야기 하니까 에스제이아이엔씨로부터 전화가 안오고 있다. 라고 답을 드리니.

 

본인도 다시 전화가 오면 화를 내겠다고 답장이 ^^;;;

 

 

아무튼 대한민국에서 개인정보팔이 하는 쓰레기들 빨리 다 망했으면 좋겠다. ㅡㅡ;;;

 

 

핸드폰 바꾼지 한달도 안됐는데.. 저런 폰팔이 전화 너무 짜증나는것!!!

 

 

암튼 에스제이아이엔씨로부터 전화 받는분들!! 폰팔이 전화니까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