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일본패망하루전 - 덴노제도에 대한 일본인들의 망상.

by Hyeon:) 2016. 8. 11.
반응형
오늘 기분 좋은 등기를 한통 받고
손에 일이 안잡혀서 영화 한편 보고왔다.

바로 히로히토의 항복선언 방송을 저지하고
군부정권 수립후 최후결전을 벌이고자
일본군 젊은 장교들이 일으킨 쿠테타.

궁성사태를 다룬 영화인데.


궁성사태는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한
mag개념이고 실상은 히로히토 빨아주기ㅋㅋㅋㅋ


과거 mbc에서 방송한 천황의 나라, 일본이라는
프로그램을 보면 일본인들이 덴노를
얼마나 생각하는지 알수있는 환경에서.

히로히토를 비판하는 관점을 영화에 담을수없겠지만.

그래도 이건 너무한다 싶을정도로 미화를ㅡㅡ


그래서 그렇게 국민생각하는 성군 히로히토께서
사이판 자살명령 내린건 아니죠? ㅡㅡ

히로히토도 2중자아신가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