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슐랭가이드

삼성역(코엑스) 맛집 - 보노보노 삼성점 런치타임 방문 후기!! (보노보노 가격, 보노보노 런치시간 정리!!)

by Hyeon:) 2016.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오늘은 먹는것만 포스팅하네요 -_-;

마덜 버스데이를 맞이해서 올반 영등포점을 방문한 이후, 갑자기 초밥이 먹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어디를 갈까? 하고 고민을 하다가. 방문하게된 보노보노 삼성점!!!

 

몇년전에는 서초동 오퓨런스빌딩 2층에 보노보노 서초점이 있어서 전 삼실이 오퓨런스빌딩에 있던 남총총은

보노보노 서초점을 정말 자주갔는데... 보노보노가 매장을 하나 둘 줄이더니...

 

이제 어느덧 보노보노 삼성점이랑 홍대점만.. ㅠㅠ

 

 

 

 

 

 

 

 

 

보노보노 삼성점 어디 있어요?

 

 

 

 

보노보노 삼성점 예전에는 코엑스 근처에 있었죠?

남총총도 그리 기억해서 코엑스를 헤맸었는데 이사간지 꽤 됐더라구요.

 

삼성역 4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한 두어번 건너면 됩니다. ^^

 

 

 

보노보노 삼성점 예약하기

 

 

보노보노 예약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어요.

 

첫번째, 보노보노에 전화해서 예약하기

두번째, 보노보노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남총총은 낮밤이 바뀐 국민프로듀서이기 때문에 항상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합니다.

(& 항상 밥값을 남총총이 내기 때문에 캡처해서 생색내기도 좋고..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 시간, 방문인원을 입력하면 보노보노측에서 전화가 오고 예약이 확정됩니다!

 

 

 

보노보노 삼성점 런치타임 방문 후기!!

 

 

직장생활하느라 항상 디너타임에만 갔는데,

런치타임에도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_-;

 

 

 

12시에 예약했는데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구경하고 뭐 하고 도착을 하니까

11시 30분 -_-; 예약시간보다 30분 일찍 왔는데. 그래도 보노보노 직원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줬습니다!! ^^

 

자리에 앉아서 폭풍흡입 시작.

 

 

역시 보노보노 하면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이니까 첫번째는 초밥이요, 두번째는 회죠 -_-;

개인적으로 초밥만 한 5접시 가져다 먹은듯.

 

 

그리고 초밥에는 역시 라멘이.... ㅋㅋㅋㅋㅋ

 

 

다른 블로그 보면 매장 사진도 찍고 그러던데, 저는 못하겠어요..

아무래도 요즘 몰카범죄도 많이 있고 해서 원빈처럼 잘생긴 사람이 사진을 찍으면 매장 사진 찍는구나! 하겠지만,

저처럼 파오후가 쿰척거리면서 사진 찍으면 도촬하는구나! 할수도 있으니 ㅡㅡ;;

 

그래서 제가 먹는것만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보노보노 런치시간 (런치가격이 적용되는 시간) 은 언제인가요?

 

 

보노보노 런치시간은 주중 오픈시간인 11시 30분 ~ 15시 30분까지입니다.

 

주말에도 점심타임인 11시 30분 ~ 15시 30분에 운영을 하지만 주말은 하루종일 평일 디너와 동일한 가격을 받습니다.

 

 

 

보노보노 영업시간은요?

 

 

보노보노 영업시간은 주중 : 11시 30분 ~ 15시 30분까지 그리고 2시간 휴식후  18시 ~ 22시까지,

주말에는 3부로 나눠서 하는데요. 주말 11시 30분 ~ 15시 30분까지, 16시 30분 ~ 19시까지, 19시 30분 ~ 22시 까지입니다.

 

 

 

보노보노 삼성점 가격은요? (보노보노 런치 가격)

 

 

 

2명이서 먹었는데 59,600원이 나왔네요!! ^^

1인당 2만 9천원꼴인것 같습니다.

 

평일 디너로 가면 거진 10만원 가까이 나오는데..  ㅋㅋㅋㅋ 이래서 갓수가 좋아요. 갓수.. ㅋㅋㅋㅋ

 

(문득 생각이 드는게 평일에 삼성동 한복판에 있는 보노보노에 와서 런치 타임에 여유있게 먹을수 있는 사람은

그만큼 시간적 여유가 있는거잖아요??? ㅡㅡ;; 그래서 부자가 더 부자가 되는게 아닐까 싶기도.. ㅡㅡ;;;

이 사람들은 일부러 사람 북적북적하고 비싼 평일 디너나 주말에 오는것보다 한적한 평일 런치 먹고 갈수있으니까..

부럽다 금수저 ㅠㅠ)

 

 

아참, 그리고 보노보노 삼성점은 쿠폰제가 있는데요. 두번째 방문시에는 10% 할인 네번째 방문시에는 또 무슨 이벤트

이런 형식으로 쿠폰이 있어요.

 

그런데 남총총은 갈때마다... 쿠폰을 항상 잃어버려서 사용을 못한다는 슬픈 전설이.. ㄱ-

 

 

보노보노 삼성점 총평

 

 

여기는 너무 맛있어요. 천안에 사는 친구가 남총총이랑 저녁 먹으려고 놀러올때도 데리고 간 나름의 핫플레이스.

서초점이 있었을때 정말 행복했는데.. ㅋㅋㅋㅋ 삼성점이 있다는것을 위안을 삼으며...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게 평일 런치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보노보노 삼성점 가면 고추잡채+꽃빵이랑 스테이크를 항상 먹었는데,

런치 타임에는 없는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뭐, 편안하게 초밥이랑 회 먹고 싶다! 그외에 서양식도 좀 먹고 싶다! 하면

방문할만 한 장소입니다.

 

그래서 보노보노 삼성점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중에 다섯개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