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슐랭가이드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한식뷔페 올반 영등포점 런치를 다녀왔어요!! ^^

by Hyeon:) 2016.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오랜만에 쓰는 맛집투어 폴더 -_-;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자주감에도 불구하고 매번 지하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간단한 간식거리만 사드시는 모친을 위해,

데이트겸 겸사겸사 해서 함께 타임스퀘어를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저야 푸드파이터 소리 들을정도로 뭐든지 다 잘먹으니까,

하다못해 그 앞에 김밥천국이라도 가도 되는데.. 이게 모자지간에 둘이서 백화점 가서 쇼핑하고 점심까지 쏠려니까 고민이 되는거에요 -_-

 

그래서 평소 데이트할때조차도 절대 안하는 영등포 맛집 이런거 검색해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에는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A관 9층에 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는 한식부페 올반이 입점해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엄마한테 블로그를 보여주니까. 엄마도 콜. 그래서 올반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한식뷔페 올반 영등포점 위치는?

 

 

신세계백화점 A관 9층에 있습니다.

그런데.. 다들 신세계백화점 A관이니까 타임스퀘어 나가서 제일 왼쪽 (=영등포역쪽)에 있는게 A관이겠지! 하는데

그게 B관이더라구요 -_-;

 

그러니까 지도로 설명을 하자면,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그냥 타임스퀘어에서 붙어있는게 신세계백화점 A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ㅋ

 

거기서 9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올반이 있습니다.

 

 

 

한식뷔페 올반 영등포점 운영시간과 가격은?

 

 

 

 

 

평일 런치 운영시간 : 11시 ~ 16시, 평일 런치 가격 : 14,900원

 

평일 저녁 운영시간 : 17시 ~ 21시 30분, 평일 저녁 가격 : 22,900원

 

주말, 공휴일 운영시간 : 11시 ~ 21시 30분, 주말, 공휴일 가격 : 22,900원

 

 

그리고 식사시간 최대 2시간입니다.

 

 

한식뷔페 올반 영등포점 런치 방문 후기

 

 

일단, 배고프고 허겁지겁 먹느라 음식 짤은 아래가 전부에요 -_-;;

 

 

닭갈비랑, 두부두루치기랑, 뭐 이것저것.

한식뷔페에 올라오는 식재료들, 그리고 그중에서 올반이 탑이라는건 다 아실꺼니까,

음식에 대해서는 뭐 따로 포스팅 하기도 또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음식은 다 맛있습니다.

 

왼쪽에 있는건 대구탕인데. 국물 참 시원하더라구요! ^^

 

 

그리고 올반 영등포점은 두부를 직접 만드나봐요?

 

매장 구석에 "이곳은 두부를 만드는 공간입니다." 하고 있던데,

어쩐지 순두부가 진짜 맛있더라니.. ㄷㄷㄷㄷ

 

다른건 몰라도 저 순두부는 꼭 먹어보셔야 합니다.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다른 음식점과 다르게 맥주도 무한 -_-;;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영등포만 돌아보고 집에 가서 운동해야겠다. 하고 생각을 해서 맥주를 안마셨거든요.

그런데 잠실가서 술 한잔 하고 운동 종칠지 알았으면 맥주나 신나게 마실껄.

 

그냥 자기가 원하는 컵에다가 원하는만큼 따라가서 신나게 마셔도 됩니다.

 

다만, 너무 만취할정도로 먹으면 안되겠죠? ^^

 

 

 

한식뷔페 올반 영등포점 웨이팅 시간은?

 

 

영등포 타임스퀘어나 신세계백화점 음식점중에 아닌곳이 어디있겠습니까만,

올반은 특히나 웨이팅 시간이 정말 깁니다.

 

남총총 같은 경우에도 11시 오픈인데 11시 30분쯤 밥먹으러 갔는데도 입장하는데 한 10분 정도 기다렸구요.

 

12시쯤 되니까 웨이팅 1시간은 기본이더라구요.

 

고속터미널지점보다는 좀 덜한것 같은데.

 

그래도 편하게 드시고자 하는분들이 있다면 좀 부지런히 가시거나,

아니면 한사람이 총대매고 일찍가서 기다리고 있는 방법밖에 없을듯. -_-;

 

그리고 나름 어른들도 좋아하시나봐요. 남총총 앞에서 계산하신분은 할머니셨는데 혼자 오셔서 드시고 가심.. ㄷㄷ

 

올반 혼밥족! ㄷㄷㄷㄷㄷㄷ

 

한식뷔페 올반 영등포점 총평

 

 

우선 남총총 엄마는 엄청 좋아하셨어요.

맛도 괜찮다고 하셨고, 어지간해서 사먹는건 맛있다고 안하시는분인데 -_-;

 

보통 뷔페를 가면 야채쪽은 좀 부실하게 나오거나 대충 고기에 쌈싸먹는 수준만 있는편인데,

올반은 "한식뷔페"이기 때문에 고기를 안좋아하시는분들이라도 한식에 빠질 수 없는 나물, 야채들이 있기 때문에

맛있게 한끼 잘 드시는것 같습니다!! ^^

 

 

입맛이 다른 어른들과 놀러가서 식사 메뉴가 고민이신분들에게 정말 딱 추천할만한 장소에요.

 

다만,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럽다는게 단점.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