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제주

제주 서부투어 추천! - 맨도롱또똣 촬영지 신창풍차해안도로!! ^^ (제주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 추천!)

by Hyeon:) 2016. 8. 1.
반응형

요즘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제주도 핫플레이스.

남총총도 작년 11월에 바람 쐬러 협제해수욕장에서 수월봉 가는 길에 해안도로나 타고 넘어갈까 하다가 발견한 그곳!

 

바로 제주풍력발전단지 신창풍차해안도로입니다.

 

 

 

 

제주 서부투어 새로운 명소, 신창풍차해안도로 가는 방법

 

 

대부분 대충 신창 찍고 가면 된다고 하는데... 네비에서 싱계물공원을 검색해서 찍고 가면 신창풍차해안도로로 진입할 수 있어요.

 

아니면, 협제해수욕장에서 출발하는분들이라면 신창초등학교나 천주교신창교회 찍고 가다보면 신창삼거리가 나오거든요,

거기서 해안도로 방면으로 우회전 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남총총도 사실 얻어걸린 케이스라서.. ㅋㅋㅋㅋㅋ

 

 

 

신창풍차해안도로 방문 후기

 

 

그냥 답답한 마음에 하루 전날 무작정 달려간 제주도,

그곳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최고의 핫플레이스 신창풍차해안도로.

 

제주 해안도로를 타고 다니다 보면 풍력발전기는 정말 많이 볼 수 있는데,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는건 여기밖에 없는것 같아요.

 

 

알고보니 이곳이 드라마 맨도롱 또똣 촬영지라고.. ^^

 

 

 

신창풍차해안도로에서 신나게 놀고 난 후 1주일후에 다시 제주도에 왔었는데,

그때는 저녁에 왔거든요. -_-;

 

그러니까.. 바람도 불고... 풍차 돌아가는 소리도 엄청 크게 들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맑은 날 싱계물공원쪽에 있는 풍차와 연결된 다리를 한번 가봤어야 되는건데. 나름 아쉬움만.

 

 

어느 여행지이든 우선 날씨가 맑아야 사진이 이뻐요~~ ^^

 

 

차를 신창풍차해안도로 풍력발전관리사무실쪽에 주차를 하고..

마리여등대를 향해 갑니다.

 

 

맑은 날씨의 마리여등대.

그런데 실제로 가동을 하는 등대일까요? 느낌에는 이제는 그냥 전시품 같은데.

 

 

마리여등대까지는 차를 타고 들어올 수 있더라구요.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까 다들 차타고 들어왔는데.. 저는 그냥 바다 바람도 맞을겸 겸사겸사 해서 걸어왔습니다. ^^

 

 

그냥 무작정 차를 끌고 다리던 순간에 만난 뜻밖의 제주도 명소로 인해서 엄청 기분이 좋아서,

후배에게 전화해서 마 너 여기 와봤나!!! 하면서 자랑한 기억이.. ^^;;;;;

 

 

날씨가 맑고, 제주 해안도로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제주도 서부투어 코스의 시작점으로 신창풍차해안도로 어떨까요? ^^

 

(물론 저녁에 오면 좀 무섭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