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홈플러스에서 샤오미 건전지 2,360원에 득템!! (샤오미 레인보우 AA건전지 ZI5)

by Hyeon:) 2016. 7. 29.
반응형

아침에 일 좀 하려고 컴퓨터를 키는데, 사용하는 무선 마우스가 빨간 불이 깜빡깜빡 하는거에요.

아 벌써 배터리 갈때가 됐나? 하고 집 근처에 있는 주민센터 갔다가.. 건전지 사려고 했는데.

 

중복 지난지 1일밖에 안됐으니까. 날이 엄청 덥잖아요? 그래서 콜라 한잔 사마시고..

마트에 가니까 남은 돈은 1,500원인데... 무선마우스에 들어가는 AA건전지는 2알에 2,000원 =_=;;;;;;;

 

 

나중에 다시 올게요~ 이야기 하고 집에 있는데 문득 대륙의 기적, 샤오미 건전지가 생각이 난거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누액방지기술 적용되서 오래 두고 써도 괜찮다고 해서,

검색을 해보니까.. 건전지 10알에 2,050원!!! ㅡㅡ;;

 

그런데 배송료가 2,500원 별도니까.. 20알 사면.. 4,050원에 배송료 포함하면 6,550원인 상황에서...

 

다른 블로그를 보니까 요즘 홈플러스에서 샤오미 레인보우 AA건전지를 판다는 포스팅이?

 

그러고 보니까 동네 이마트에서도 샤오미 건전지가 진열된것을 기억한지라. 아무리 최저가라도 배송료 면제가 안되니까.

그러면 차라리 장도 볼겸 홈플러스로 가자! 해서 홈플러스로 달려갔습니다. ㅋㅋㅋ

 

 

 

홈플러스에서 대륙의 기적 샤오미 건전지를 만나다!

 

 

그런데.. 홈플러스 생활용품 매장에 가니까. 건전지를 팔기는 하는데.

제가 원하는 샤오미 건전지가 아니라 에너자이저랑 알카라인, 로켓트 같은 일반 건전지에요. ㅠㅠ

 

가격들도 제가 생각한 샤오미 건전지 ZI5 보다 비싸고... ㅜㅜ

 

그래서 아.. 그냥 이마트로 가야되나.. 하다가, 생각을 해보니까 이마트도 샤오미 건전지가 일반 생활매장이 아닌,

가전제품 매장에 샤오미 제품들만 모아둔곳에 파는게 생각이 나서 바로 홈플러스 가전매장쪽으로 가봤어요.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이렇게 샤오미 제품을 파는곳에 옹기종기 모아두고 팔고 있었어요.

 

거기다가 행사가로 2,360원. 배송료 포함하면 거기서 거기인지라 바로 2세트 (20알) 을 구입했습니다.

 

 

샤오미 레인보우 AA건전지 ZI5 모습입니다.

샤오미 제품이니까 중국에서 만들어서 MADE IN CHINA ;;;

 

 

중국 현지에서는 샤오미 건전지가 10알에 한화로 1,800원정도에 판다고 합니다. ^^

 

 

 

2016년 3월자로 샤오미 한국 총판이 주식회사 여우미로 지정된거 아시죠?

홈플러스에도 주식회사 여우미에서 수입한 정품 샤오미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샤오미 제품이 대륙의 기적이라고 불릴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고 또 그만큼 인기도 폭발하니까,

속칭 말하는 짝퉁 제품도 굉장히 많은데요.

 

샤오미 제품을 구입할때 주식회사 여우미가 수입한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입하는것도 팁이라면 나름 팁인것 같습니다.

 

 

 

샤오미 레인보우 건전지 보관 상자를 오픈해봤어요.

 

걔중에는 건전지 색상들이 이뻐서 저렇게 인테리어 형식으로 보관하는 샤오미팬도 있다는데.

확실히 일반 전지보다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주변에서는 왜 꼭 샤오미 건전지를 사기 위해 홈플러스까지 가냐며 뭐라고 했지만.

"마!! 감성 모르나 감성!!" ㅡㅡ;;;

 

개시작으로 2개를 꺼내서 사용하는 마이크로소프트 무선마우스에다가 넣어줬습니다.

 

잘되네요. ㅋㅋㅋㅋ

 

배터리가 얼마나 가는지에 대해서는 실제로 써보고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우선 가격, 디자인은 대만족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