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남자가사는법/불반도생존기

티스토리 본문 글간격이 너무 넓을때 조절하는법!! ^^

by Hyeon:) 2016. 7. 28.
반응형

제가 뭔가를 잘못 만졌던걸까요 -_-;

아니면 평소에 안하던 모바일 포스팅을 했다고 티스토리가 망가졌던것일까요.

 

포스팅을 하는데 평소랑 다르게 본문 글 간격이 너무나 넓은거에요.

엔터를 한번 쳤는데 평소에 2번 친거랑 맞먹는 간격이.. ㄷㄷㄷ

 

거기다 +@ 로 shift + 엔터 신공으로 하니까 이거 포스팅 하는데 스트레스가 엄청난겁니다.

 

그래서 포털에다가 검색 좀 해보니까 뭐 html/css 들어가서 line-height 를 검색해서 그 부분의 숫자를 조정해주라고 하는데,

막상 들어가보니까. 내가 건들일꺼는 아닌것 같고... ㅠㅠ

 

 

 

바로 저렇게요 -_-;;;

진짜 스트레스인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뭐 해결방법이 없을까 하고... (나는 문단간격을 늘리는게 아니라 아예 좁히는걸 원했기 때문에 ㅠㅠ)

 

혹시나 하고 문단 간격 없음 버튼을 활성화시켜보니까.

 

 

 

 

짠!! 아주 간단하게 클리어!! ^^

 

참 쉽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