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인천상륙작전 이거 실화였네!! ㅡㅡ;;

by Hyeon:) 2016. 7. 27.
반응형
제목이 쬐끔 이상하지만ㅋㅋㅋㅋ

나는 인천상륙작전해서 역사적 배경만 차용하고
영화 시나리오는 순수 픽션으로 알고 있었는데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실제로 상륙전 있었던
x-ray 작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물론 영화기 때문에 약간의 픽션은 들어갔겠지!

예를 들자면 남녀주인공의 썸타는 장면이나
이런것들  ㅡㅡ;;

근데 그거 감안하고 봐도 예스잼 꿀잼 허니잼
글고 리암니슨이 연기한 맥아더 장군역도 ㄷㄷ

개인적으로는 오늘 같이 감상한 제이슨 본 보다
더 재미있는것 같다.

물론 북조선 돼지새끼는
"동무들 이 영화 나만 불편해?" 이러겠지만.


아 글고 영화 주제가 6.25다 보니까
할아버지 할머니들 엄청 오심!!

영화관 직원들이 안내를 해주기는 하는데
그래도 자리 못찾는 어른들이 계시면

도와드릴까요? 한번 물어보고 도와드리는것도
괜찮은것 같다 ㅡㅡ;

본인도 어르신 두분 자리 찾아드림ㅋㅋㅋㅋ


"오래산다고 늙는게 아니다.
이상(꿈)이 없을때 비로소 영혼이 늙는것이다."
라는 리암니슨의 대사가 너무나 인상적인 영화였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