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아디다스 남자 반바지 추천!! 아디다스 리스판스 쇼츠 AI0731 개봉기!!

by Hyeon:) 2016.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정확히 4일전 남총총의 파오후 탈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동네를 1시간 30분씩 달리고 있는데요.

 

근데 달리다 보니까 이게 마땅한 옷이 없는거 있죠? -_-;

 

그래서 뭐 괜찮은게 없을까 하다가.. 남총총이 가지고 있는 상의(정확히는 축구복) 가 전부 아디다스꺼에요.

 

그래서 아디다스 남자 반바지를 하나 사야겠다!! 하고 검색을 했는데,

 

눈에 딱 들어온게 있었으니. 바로 리스판스 쇼츠 AI0731 제품이였습니다.

 

가격도 3만원 미만인데다가 너무 짧지도 않고 딱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엘롯데에서 구매 고!!

 

 

언제나 설레는 택배상자입니다.

엘롯데는 현대택배를 이용하더라구요. 그런데 분명 배송한다는 문자는 왔는데 18시가 넘어도 안오는거에요.

 

이거 혹시 택배기사님이 경비실에 맡기고 그냥 가셨나. 해서 경비실에 가보려는데,

띵동띵동잼.. ㅋㅋㅋㅋㅋㅋ 만약에 로젠택배처럼 경비실에 맡기고 튀면 엘롯데랑 현대택배에다가 클레임 오지게 걸어야지!! 하고 있었는데,

택배 아저씨한테 너무 죄송한거 있죠 -_-;;;;;

 

현대택배 배송 기사님 진짜 친절했습니다!! 로젠택배처럼 어디다 던져두고 도망가지 않아요! ^^

 

(하기사 그러니까 롯데백화점이랑 전담팀 두고 거래하는거겠지만요~~!! ^^)

 

 

 

상자에서 바로 꺼냈어요!

내가 널 얼마나 기다렸는데!! ㅋㅋㅋㅋ

 

아디다스 포인트는 역시 누가 뭐래도 양옆에 삼선이죠? ㅋㅋㅋㅋㅋㅋ

아디다스도 그것을 알고 있는지 특별히 양옆에 삼선에는 위 사진처럼 얇은 종이 한장씩은 더 놨더라구요 ㅡㅡ;;

 

 

아이다스 리스판스 쇼츠 AI0731 내피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는 제가 발로 찍어서 ㅡㅡ; 좀 덥게 보이는데. CLIMACOOL 이라서 입으면 엄청 시원합니다!!

 

 

이렇게 양옆으로 주머니가 있구요!!

 

 

제일 궁금해할지도 모를 허리부분입니다.

고무줄도 판판하고 안에 끈도 잘 묶으면 입고 공중제비 돌아도 안벗겨질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허벅지 안쪽으로는 저렇게 구멍이 송송송 있는 소재라서,

또 나름대로 후끈 달아오른 몸을 빨리 식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것 같습니다.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 라고 하는데요,

일단 입어보면 진짜 편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시원하고.. ㅋㅋㅋㅋ

 

길이는 제가 입으면 딱 무릎 위쪽에 떨어지는데. 엄청나게 짧고 이런거 아니니까,

 

남자분들 운동할때 입으면 정말 딱인 제품인것 같습니다.

 

 

빨리 이걸 입고 달려보고 싶은데 내일 비가 온다니 너무나 아쉬운것..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처럼 1주일에 7일 내내 운동하는분들은 이 제품이 그렇게 비싼건 아니니까,

그냥 처음 살때 2벌 사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3일 입고 빨고 3일 입고 빨고..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로테이션....

 

남총총은 사이즈 걱정도 있고 해서 우선 1개만 사봤는데,

이번에 사이즈는 이정도면 됐다! 싶어서 1개 더 주문하려구요.

 

그리고 아주 만약에 같은 소재에 색이 다른게 있다면 다른 색으로 주문해보고 싶기도 합니다!! ^^

 

암튼 재구매의사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