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국경없는의사회 정기후원 신청했어요!!

by Hyeon:) 2016. 7. 25.
반응형

음..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오면서 애드포스트보다는 구글 애드센스가 수익이 더 좋아짐에 따라서,

그간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에서 일부를 유엔난민기구(UNHCR) 에다가 후원하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지부가 개설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 -_-;;;

 

한국지부 개설은 2012년 2월에 했다고 하는데... 그간 먹고 살기 바빠서 4년이 지나서야 알게된..ㅜㅜ

 

 

남총총이 고딩때부터 나중에 돈 벌게되면 국경없는의사회에다가 후원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그 약속을 지킵니다. -_-;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고,

또 제가 더 많이 돈을 벌면 기존에 후원 금액 더 늘리고!! ^^

 

 

 

국경없는의사회란?

 

 

1971년 프랑스 의사들에 의해 인종, 종교, 정치성향 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의료 지원을 받을 권리가 있다. 라는 신념하에 세운 단체.

치안이 정말 불안한 나라 (=내전국가가 대부분이 아닐까 싶은..) 에 가서 다친 사람이 있다면 진료를 해주는 단체라고 합니다.

 

심지어 블랙호크다운으로도 유명한 소말리아에 상주했던 인력이 1,000명이 넘었다고!!

 

이런 인도주의적 처사 때문에 1999년에는 노벨평화상을 수상했다고도 하네요!! ^^

 

 

 

국경없는의사회 홈페이지 : http://www.msf.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