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간사이

kosoku-kobe역에서 고베 하버랜드 모자이크 거리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by Hyeon:) 2016. 7. 26.
반응형

요즘은 남총총이 처음 해외여행 하던 시절이랑 다르게 구글맵도 엄청 잘되어 있어서,

해외에서 어지간한 길은 구글맵으로 검색하면 다 나오니까, 어디어디 가는법에 대해 알아보자!! 이런 포스팅은

가급적이면 안하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의외로 고베 모자이크 거리 가는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꽤 있더라구요.

 

그리고 남총총 역시도 고베 산노미야역에서 전철 타고 모자이크 거리 찾아가다가 엄청 헤맸던 기억이 있어서,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올립니다. ^^

 

 

 

kosoku-kobe역에서 고베 하버랜드 umie 모자이크 거리 가는 방법!

 

 

 

제일 먼저 kosoku-kobe 역에서 내립니다. -_-;; 당연한거겠죠? ㅋㅋㅋㅋ

 

 

내리면 딱 하고 보여요. 고베포트타워가 그려진 그림이.

모자이크 거리가 umie 쇼핑몰 안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안내판은 umie 를 따라서 찾아가면 쉽습니다.

 

여기서는 오른쪽으로 가라네요 ㅡㅡ;

 

 

우선 동쪽출구로 나가면...

 

 

일본 주요 관광지는 한글패치가 잘되어 있어서 좋아요.

 

for hamate (하마테해변), harborland (하버랜드) 는 왼쪽으로 나가랍니다!

 

 

 

고베의 상징이 호빵맨인가봐요!!! ^^

 

 

고베 어디를 가도 호빵맨이.. ㄷㄷㄷ

 

 

자 여기서부터는 하버랜드쪽으로 가야됩니다!! 직진하래요!!

 

 

중간에 이렇게 지도도 찍구요. ㅋㅋ

 

 

umie, 하버랜드 등의 안내판을 찾아서 길을 찾으면 27번 출구로 나오게됩니다. ^^

 

 

자, 여기서 당황하지 마시고 쭉 직진하다보면!!

 

 

요런 안내판도 보입니다. 이제 하버랜드, umie 근처에 오니까? mosaic(모자이크) 라는 간판도 보이네요 ^^

 

 

 

서두에 서술한것처럼 모자이크 거리는 umie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umie 라는 건물이 보이면 그 안으로 쏙 들어가면 됩니다. ^^

 

 

 

 

고베 umie 모자이크 거리로 가려면 2층에서 연결된 통로로 넘어가면 되는데요.

저처럼 고베포트타워를 중심으로 야경을 찍거나 감상하기 위해 온분들이라면 그냥 맘편하게 umie 쇼핑몰 좀 구경하다가

가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어떤분 블로그를 보니까 고베포트타워랑 모자이크 가는 사이길에 고베대지진 유적도 있는것 같던데,

시간이 좀 더 여유있는분들은 거기까지 들려서 구경하시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

 

남총총은 이날 기타노이진칸에서 체력소모를 해서 야경 사진만 찍고 온게 살짝 후회가 되기도.. ㅋㅋㅋㅋㅋㅋ

 

어떤가요? 생각보다 쉽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