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제주

제주 고기국수 맛집 - 제주 자매국수 본점 방문기!!

by Hyeon:) 2016. 7. 25.
반응형

제주도하면 제일 유명한 음식이 두가지 있죠! 바로 제주 흑돼지(혹은 똥돼지 ㅡㅡ) 와 고기국수입니다.

 

그중에서도 제주공항에서 고기국수를 검색하면 제주3대국수회관과 자매국수가 유명한데요,

 

제주 자매국수의 경우에는 작년에 백종원이 진행하는 맛집 소개프로그램에도 나왔고,

현재는 본점의 작은 매장을 극복하려고 제주시 노형점과 서귀포점에도 크게 분점을 냈습니다.

 

 

그래도... 제주도를 사랑하는 남총총은 제주삼대국수회관만 다니다가 그래도 이번에는 제주 자매국수 본점을 가보고 싶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시간이야.. 뭐... 남는게 시간이니까 -_-;;;;;;

 

 

 

 

제주 자매국수 본점은 엄청 유명하죠!!! 24시간이란 점을 이용해서 새벽에 가더라도

대기번호 최소 10번인걸로 -_-;;;

 

거기다 서귀포점도 대기시간 꽤 있는걸로 유명한데,

이때가 오전 8시에 갔는데 바로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

 

노형점 오픈하고 나서 본점도 많이 한적해진게 아닐까. ^^

 

덕분에 럭키! 하면서 입장했습니다. ㅋㅋㅋ

 

 

 

 

제주 자매국수 메뉴판입니다. 아무래도 고기국수랑 비빔국수가 제일 유명하죠 ^^

 

 

개인적으로는 돔베고기를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아직 기회가 없네요... 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국수!! made in 제주 자매국수 본점 ^^

 

뭐 맛이야 평가해서 무얼 하겠습니까. 고기국수 좋아하는분들은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주 자매국수는 본점이든 노형점이든 서귀포점이든 부족하면 사리 리필해주는거 알고 계시죠?ㅋㅋㅋ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가듯이 남총총 역시도 고기국수 사리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제주 자매국수 본점 주차팁

 

 

제주 자매국수 본점의 경우에는 따로 주차장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도로에 갓길 주차를 하거나 하는데요,

차를 좀 돌려보면 주차하는곳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주차를 하는곳은 주택가에 있는 주차장인데요,

 

간단하게 아래 지도를 봐주세요!!!

 

 

 

위 지도에서 파란색 동그라미로 체크한곳이 제주시 공영주차장인데요,

무료 주차장입니다. 근데 다들 지도에는 안나와서 그런지 가보면 엄청 한적하더라구요 -_-;;;;;

 

제주 자매국수 본점에서는 걸어서 5분정도 거리니까 갓길에 불법주차 하지 마시고 공영주차장에 맘 편히 주차하시고

맛있게 드세요~~ ㅋㅋㅋㅋㅋ

 

 

제주 자매국수 본점 총평

 

 

제주 자매국수는 본점이랑 노형점을 두군데 가봤는데요 (서귀포지점은 아직 못가봤어요 ㅠㅠ)

우선 제주공항에서 바로 가기 편한곳은 누가 뭐래도 본점입니다.

다만 가서 기다릴수도 있다는점과 (아무래도 본점이 제일 유명하니까요.) 두번째로 주차가 헬이라는게 있는데

 

우선 공항이나 제주 AJ렌트카 수령장소와는 제일 가깝습니다.

 

제주 자매국수 노형점 같은 경우에는 주차도 넉넉하고 매장도 굉장히 크지만 제주공항이나 제주AJ렌트카 수령장소와는

접근성이 굉장히 떨어집니다.

 

 

그냥 좀 멀어도, 제주 시내를 관통해가면서 길이 좀 밀려도 식당에서 기다리기 싫다! 라고 생각하는분은 자매국수 노형점을,

그냥 제주공항이랑 가깝고 식당에서 기다릴지 안기다릴지 복불복이지만 그래도 본점 가고 싶다! 하는 분들은 자매국수 본점을

가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별 5개중에 5개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