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기어핏2, 노트북(LG그램) 보호필름 부착 후기!! (힐링쉴드 잠실점 이용 후기!!)

by Hyeon:) 2016.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요즘 지름신이 작렬해서 ㅡㅡ; 이것저것 물건을 질렀는데,

귀찮아서 보호필름을 붙이거나 하는건 안하거든요...

특히나 남총총은 LG그램 노트북 샀다가 통으로 말아먹은 경력이 있어서리.. ㅋㅋㅋ

 

그래서 그냥 쌩으로 들고 다니다가.. 기어핏2는 손목에 항상 차고 다니는데,

샤오미 미밴드 스크래치 난거 보니까 도통 불안한거에요...

 

거기다가 기어핏2는 액정을 계속 터치하니까.. 지문도 남고 해서..

도저히 안되겠다. 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ㅋㅋㅋ

 

우선 첫번째로 기어핏2 보호필름이랑 노트북 보호필름이 있을것.

두번째로는 노트북 보호필름 붙이다가 장렬하게 말아먹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ㅋㅋ

부착서비스를 필히 해줄것.

 

그래서 찾은 업체가 "힐링쉴드"였어요. 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업체측 홈페이지가 더 정확하기 때문에 -_-;

 

 

 

 

 

 

 

힐링쉴드 잠실점 위치는?

 

 

 

 

블로그 보니까 무슨 도서관 건물 -_-; 이런거 있는데. 네이버에는 교통회관 2층이라고 나와있는거에요.

 

그래서 아 이걸 어쩔까. 하다가 좀 더 검색을 해보니까. 최근에 잠실 교통회관 건물로 이사갔다고

공식 블로그에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교통회관 2층으로 갔습니다. 갔는데...

 

MG새마을금고랑.. 개인택시조합 사무실만 보이길래 이게 뭐여! 하면서 어리둥절해하고 있다가

강당쪽으로 좀 더 들어가니까 (그니까 계단 올라와서 우측으로 직진) 힐링쉴드 잠실점 하고 출입문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문 열고 들어갔죠!!!

 

 

 

방문하기전에 재고 있는지 꼭 확인하기

 

 

힐링쉴드 홈페이지를 가보면 각 지점마다 항상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방문전에 재고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라고!!

 

그래서 남총총도 방문전에 재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전화를 했습니다!!

....... 라고 했으면 제가 아니죠;; 그냥 카톡을 보내봤어요!!!

 

 

<힐링쉴드 잠실점 사장님은 카톡으로 문의해도 답변해줍니다!>

 

기어핏2랑 그램14인치 보호필름 붙이고 싶다고 재고 문의 후,

13시쯤 방문하기로 약속을 하니까 힐링쉴드 잠실점 사장님이 바로 예약 걸어주심~~ ㅋㅋㅋㅋㅋ

 

사장님 완전 친절해요!!!

 

그런데!!!

 

 

 

 

 

핸드폰에 동명이인이 -_-;;

위에는 저랑 같이 근무했었던 법무법인 참진 김진성 변호사님,

아래는 힐링쉴드 잠실점 김진성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잠실점 김진성 사장님한테 카톡으로 예약 잡고 나서 바로 법무법인 참진 김진성 변호사님한테,

카톡해서 통화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진짜 2명의 김진성님이랑 통화 하니까 뭔가 웃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 기어핏2 보호필름 부착 후기

 

 

기어핏2를 처음 살때 보호필름 그거 뭐.. 대충 몇년 쓰다가 버리는거지. 했는데.

실제로 사용하니까 액정에 지문도 묻고... 스크래치도 날 것 같고.. 불안불안해서. 퀵하게 질렀어요.

 

기어핏2 보호필름 가격은 12,000원정도인가 한걸로 기억.

 

암튼,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사진을 보는게 낫겠죠?

 

 

위 사진은 기어핏 구입후 첫날 찍은 사진이에요,

그러니까. 액정에 보호필름을 안붙였을때 사진!!!

 

 

 

 

그리고 아래 사진은 힐링쉴드 잠실점을 통해 액정에 보호필름을 붙인 사진이에요.

어때요?? 별 차이 없죠??

 

처음에 보호필름 붙이기를 망설인 이유가 기어핏2에 보호필름을 붙이면 밖에서 볼때 액정이 흐릿하게 보이지 않을까,

뭐 이런 걱정 때문인것도 있었어요.

 

그런데 힐링쉴드 잠실점 가니까 보호필름 제품명에 명시를 해두더라구요. 고광택 어쩌구 보호필름이라고 -_-;;;;

 

 

 

노트북 (LG그램 14ZD960-GX5GK) 보호필름 부착 후기

 

 

노트북(LG그램) 처음 샀을때 업체측으로부터 노트북 윗면 보호필름 (상판보호필름이라고 하던가요?), 이랑

액정보호필름을 받았어요.

 

그런데 붙이다 망했죠 ^^;;; 그래서 에이. 원래 가전제품은 생이 진리야 라이브 라이브!! 를 외치면서 그냥 쓰다가,

이거 가방에도 넣고 다니고.. 비행기 탈때는 그냥 던져두는데 도저히 불안한거에요 -_-;

 

그래서 기어핏2 보호필름 붙이는김에 겸사겸사 해서 붙였어요. ㅋㅋㅋ

 

가격은 5만 4천원인가 그런데.. 액정보호필름 + 외부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필름은 2종류 중 하나를 선택해야되요.

그리고 노트북 모델별로 보호필름 크기가 다른가봐요 (아무래도 외관보호필름도 있으니까!)

노트북 모델번호도 알아가세요!!

 

기어핏2와 같은 고광택 어쩌구 보호필름이랑, 지문방지용 필름인데..

 

 

힐링쉴드 잠실점을 방문하면 샘플들이 다 있어요. 모니터에 샘플들을 붙여놔서 비교가 가능하고,

또 잠실점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남총총은 고민하다가 지문방지필름을 선택!! ^^

 

자, 그러면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봅시다.

 

 

 

노트북 전체화면으로 찍는게 사진은 더 예쁘겠지만,

그래도 가까이서 보는 사진이 보호필름을 선택하는데 필수라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전체 사진은 제외!!

 

위 사진은 외부 보호필름이구요

 

 

노트북 하단에도 보호필름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터치패드랑 노트북을 열었을때 상판보호필름!! 

 

노트북을 좀 사양하다 보면 가장 지저분해지는곳이 터치패드 부분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액정보호필름 (오 방정리 하나도 안한거 보인다 보여 -_-;)

 

 

 

삼성 기어핏2, 노트북(LG그램) 보호필름 부착 작업시간은?

 

 

처음부터 의뢰하고 주변에서 놀다 오려고 작정했기 때문에 사장님한테 "대강 얼마나 걸릴까요?" 하고 물어봤어요,

사장님이 한 30분정도 걸린다고 하시길래. 넵 그러면 그때쯤 올게요~ 하고 1시간 놀다(-_-;) 가 수령하러 갔어요.

 

가니까 작업을 딱 완료해두고 계신! ㅋㅋㅋㅋㅋ 힐링쉴드 잠실점 가시는분들은 길 건너면 바로 제2롯데월드도 있으니까,

작업 의뢰하고 맘편하게 아이쇼핑 하면서 놀다가 찾으러 가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힐링쉴드 부착점, 공임비는 있나요?

 

 

힐링쉴드 부착점을 검색을 하니까 오프라인 힐링쉴드 매장이 부착점인가봐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영화도 볼겸 힐링쉴드 잠실점을 방문했구요!!

 

오프라인 힐링쉴드 매장에서 힐링쉴드 보호필름을 구입하면 부착 서비스는 무료!!

온라인이나 다른 경로를 통해서 힐링쉴드 보호필름을 사고, 오프라인 매장에 가면 붙여주기는 하는데,

소정의 공임비를 받는것 같네요!!

 

힐링쉴드 잠실점 총평

 

 

우선 제2롯데월드(롯데월드 월드타워) 랑 길 건너면 바로 위치해있다는게 가장 큰 선택이였어요,

영화보고 나서 힐링쉴드 잠실점에 부착 의뢰하고.. 주변에서 좀 놀다가 찾으러 갈 계획이였는데 목표 완수! ㅋㅋㅋㅋㅋ

 

힐링쉴드 잠실점 사장님 엄청 친절합니다.

카톡으로 문의해도 잘 답변해주시고.. 노트북 보호필름 고를때 어느 차이가 있는지도 잘 알려주시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보통 결제를 할때 제가 돈 먼저 드릴게요~~ 이러면 거절하는 사람 없거든요,

그런데 힐링쉴드 잠실점 사장님은 작업 완료한거 확인하시고 돈 주세요! 이러시더라구요..

 

작은것이지만 그래도 저런 말 한마디에 신뢰도 1000% 증폭!! ㅎㅎㅎㅎㅎㅎ

 

 

또한 현금 결제하면 5% 할인을 해주는데.. 이게 힐링쉴드 서초점 단독 행사인지 알았는데,

힐링쉴드 잠실점도 현금 결제시 5% 할인해주더라구요 -_-;

방문할때까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 매장에 안내문구가 있는걸 보고 쿨하게 현금결제.. ㅋㅋㅋㅋㅋ

 

그리고 무료주차도 가능한데.. 잠실역 근처 주차가 헬이니까... ㅡㅡ..;;

 

아무튼, 힐링쉴드 잠실점 제 점수는요 별 5개중에 5개 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어디 업체 홍보 포스팅이 아니라 제 돈 주고 의뢰해서 느낀점을 서술한것입니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