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캐세이퍼시픽 누락 마일리지 적립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아시아 마일즈 적립법!!)

by Hyeon:) 2016.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내 생에 첫 외항사! 캐세이퍼시픽을 이용하고 나서 무려 인천 - 파리까지 다녀왔는데,

마일리지 적립을 안한게 찜찜해서 한번 알아봤어요.

 

외항사다 보니까.. 언제 또 탈일이 있을까? 하면서도, 그래도 적립하는게 낫겠지. 라는 생각으로 알아봤는데.

 

캐세이퍼시픽은 "아시아 마일즈" 를 통해서 적립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런데....

 

 

최초 누락마일리지의 경우 회원가입일로부터 4주일전 내역부터 적립이 가능!!!

마일리지 적립일로부터 3년간 유효!!

 

그러니까.. 남총총이 6월 12일에 출국 했으니까... 오늘이 7월 12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되는사람이라 외치며 바로 회원가입을 하고 적립 신청을 했습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 마일리지 관리!! 아시아 마일리지 사이트에서!!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아시아 마일즈(http://www.asiamiles.com) 에서 관리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자 긴말이 무슨 필요 있습니까. 바로 접속하세요!!

 

외항사다 보니까 아시아마일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영어부터 나올꺼에요. 아래 주소를 클릭!!

 

 

http://www.asiamiles.com/am/ko/homepage

 

 

 

위 사이트에 접속 후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그런데 가입하기 좀 빡쌔요.. 우리나라처럼 active X 로 도배한건 아닌데..

집주소 영어로 써야되고..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영어 대문자, 소문자, 숫자 조합으로 만들어줘야 합니다..

 

아무튼 가입을 했으면 이제 적립을 해야겠죠?

 

 

 

캐세이퍼시픽항공 마일리지 적립 방법

 

 

가장 좋은건 체크인할때 적립하는거지만.. -_-; 우리가 그렇게 영어를 잘했으면 이렇게 블로그 검색도 안했죠!! ㅋㅋㅋ

 

자, 그러면 천천히 따라와보세요.

 

 

 

 

 

 

위 화면이 보이면 우측 서비스 데스크 - 항공사 누락마일 적립요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만약에 위 화면이 안보이고 어딘지 모르겠다! 할 경우에는 그냥 홈 버튼 누르고 스크롤바를 쭉 내리면

"항공사 누락마일 적립요청" 이 보입니다. 거기 눌러도 되구요...

 

그것도 귀찮다 하면 그냥 아래 클릭. ㅋㅋㅋ

 

https://www.asiamiles.com/am/ko/account/miles/airclaim

 

 

 

 

자, 위 주소를 클릭하면 유의사항이라고 해서 뭐 나올꺼에요.

캐세이퍼시픽이랑 자회사 드래곤에어 항공, 그리고 영국항공, 콴타스 항공, 에어 뉴질랜드는

홈페이지에서 몇가지 정보만 적으면 되구요 -_-;

 

중국국제항공, 알라스카항공, 걸프에어, 로얄브루나이항공 등은 우편으로 접수를

그외 항공사는 이메일로 보내거나 마찬가지로 팩스 홍은 우편으로 보내면 되는데..

 

아시아마일즈도 기업이니까.. 전부다 이메일 신청 받을것 같은 느낌 -_-;

 

 

암튼, 남총총은 캐세이퍼시픽항공 탔으니까 스크롤을 쭉 내려서 신청서를 작성해봅니다. ^^

 

 

저렇게 작성하면되요!! 간단하게 이티켓에 있는 내용 쭉 쓰면 됩니다.

출발지에서 좀 아리송했는데. 출발지에는 인천공항 코드명인 "ICN" 적으니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출발지를 적으면 도착지가 활성화 됩니다. ^^ 도착지는 이티켓에 나와있는 해당 공항 알파벳 3글자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세부클래스와 항공권 번호도 마찬가지로 이티켓에 다 나와있어요!! ^^

 

모두 입력을 완료하면 아래 안내문 체크박스를 체크해 준 후에 제출하기 클릭!

 

 

마지막 화면입니다. 입력한 내용이 맞는지 확인 후 꼭 "지금 요청" 버튼을 클릭하셔야해요.

남총총은 저거 모르고 딴 화면 눌렀다가 다시 입력을 --;;;;

 

 

 

신청 제대로 했나 확인하기!!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구좌안내 - 최신이용내역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 저렇게 말이죠!! ㅋㅋㅋ

 

캐세이퍼시픽 마일리지 적립 사이트, 아시아 마일즈 총평

 

 

우선 외국사이트라서 국내처럼 액티브X 떡칠 안해놔서 좋은것 같습니다 -_-;

다만 역시 외국사이트라는점 때문에 동일한 정보도 영어로 한번씩 입력을 해줘야 하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사이트 빠릿빠릿하고.. 어려운점 없어요..

 

다른 블로그 이용자분이 아시아 마일즈에 전화해보니까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했다고. ^^

 

더불어 아시아 마일즈의 경우 캐세이퍼시픽 뿐만 아니라 영국항공, 핀에어, 카타르항공, 일본항공등

요즘 저가로 국제선 티켓 뿌리는 항공사와 함께,

하얏트 호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리츠칼튼호텔 등등..

 

제휴 호텔을 투숙했을때도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해둘만한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

 

 

물론 가장 큰 단점은 언제 쓰느냐가 역시 문제...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