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제주

제주 롯데호텔 투숙 후기!! 룸 업그레이드부터 수영장(해온), 조식까지 모든것.

by Hyeon:) 2016.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차적응에 고생하고 있는 남총총입니다. -_-;

오늘은 무려 2주 연속으로 투숙했던 제주 롯데호텔 투숙기를 한번 써볼까해요. -_-;

 

남총총이 뭐 부르주아라거나... 그래서 2주 연속으로 투숙한건 아니구요.

처음에는 그저 상처 받은 사나이 가슴을 여행에서 홀연히 털어내보고자 제주도를 전날 (-_-;) 예약해서 갔는데.

이게 너무 좋은거에요.. 그래서 그 담주에 또 제주도를... ㅋㅋㅋㅋㅋ

 

그리하야. 2주 연속으로 주말을 제주 롯데호텔에서 지내게 되었는데요,

첫번째 주에는 본관 바다전망으로 룸이 업그레이드 됐었고,

두번째 주에는 2주 연속으로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은 없다고 생각해서리.. 그냥 제 돈주고 본관 바다전망으로 투숙했어요. ^^

 

 

 

 

제주 롯데호텔 본관 바다전망 룸 업그레이드 후기 (체크인)

 

 

 

3년전에 첫 제주도 여행에서 제주 하얏트호텔에서 투숙을 한 후에 제주도에 갈때마다 오션스위츠제주 나 라마다호텔 제주와 같이

제주공항과 가까운 제주시쪽으로 숙소를 잡았는데, 이번에 갈때는.. 뭔가 제주도에서 호텔 수영도 하고 싶고...

 

호텔 조식도 먹고 싶고... 제주 호텔 3대장이라 불리는 제주 롯데호텔, 제주 하얏트, 제주 신라호텔들을 한번 다 가보고 싶기도 해서리..

그래서 제주 롯데호텔을 여행 출발 전날 (-_-;) 에 예약하고 홀연히 떠났답니다.

 

남총총은 비흡연자라서 호텔을 예약할때 요구사항에 "담배냄새 안나는 방으로 부탁해요." 라고 요청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 로 "애인한테 까이고 혼자 가는 여행이니까 전망 좋은방 배정해주세요. ㅠㅠ" 라고 요청을 썼어요. ㅋㅋ

 

물론 장난으로.. 그냥 웃자고 쓴건데.. 체크인하는 여직원분이... "혼자세요?" 하고 묻는거에요,

 

그래서 "네." 하니까. "본관 바다전망으로 룸 업그레이드 해드렸습니다." 라고... 헐...... ㅡㅡ;;;

 

 

 

제주 롯데호텔 본관 바다전망 투숙 후기

 

 

 

 

 

 

이때가 겨울이였어요. ㅋㅋㅋ 크리스마스 무렵이라 롯데호텔도 크리스마스트리로 장식을.. ㅋㅋ

제주 중문관광단지 호텔 3대장 (제주 롯데, 제주 신라, 제주 하얏트) 중에 제주 롯데호텔이 주차 공간이 제일 넉넉한것 같아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후술하겠지만.. 차를 몰고 들어가면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갈 수 있거든요,

 

지하 주차장에 제주 렌트카 주차하고 스르륵. 숙소로 들어가봅니다.

 

들어갔는데...

 

 

 

헉. 뭐 이렇게 넓지 -_-; 난 혼자 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침대도 트윈 침대.. 진짜 뽀송뽀송하고 따뜻하고... ㅋㅋㅋㅋㅋ

 

 

이거는 제주 롯데호텔 수영장 해온에서 쓰라고 주는 공기 베개에요?

바람 넣을수 있는데.. 그냥 안쓰고 잘 챙겨옴 ㅡㅡ.

 

그리고 호텔에서 제일 중요한 화장실!!

 

 

칫솔, 치약, 가그린, 그리고 면도기 등등. 전부 제공...

제주 신라호텔은 그런거 없이 다 사야됐는데. -_-;

 

 

그리고 넓직한 욕조.. ^^

 

 

변기와 별도의 샤워룸이 또 준비가 되어 있어요,

샤워만 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기서 샤워만 하셔도 되고.. 아니면 욕조에서 반신욕 하고 싶으신분들은,

욕조에 물 받아놓고 반신욕 하셔도 좋습니다.

 

물이야 뭐..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특급호텔이니까 엄청 잘나옵니다. ^^

 

 

 

제주 롯데호텔에서 제공하는 어메니티.

여성분들은 이런거에 되게 민감해 하시더라구요.. (저야 뭐... 집에 있어도 잘 안씻으니까 -_-;)

 

영국 몰튼브라운 (Molton Brown) 제품이 제공됩니다. ^^

 

로비에 요청하면 더 가져다준다고 했는데. 제가 뭐 딱히 필요가 --;;;;

 

 

저는 이게 더 중요하죠.. ㅋㅋㅋ 커피포트가 있는지,

물은 제공해주는지.. ㅋㅋ

 

생수는 하루에 2병씩 제공해주구요, 좌측에 있는 커피류는 무료입니다.

 

다만, 컨디션이나 종합초콜릿 이런것들은 유료!! ^^

 

 

제주 롯데호텔 본관 바다전망입니다. ^^

 

처음 봤을때 진짜 헉 했어요.. ㅋㅋㅋ 너무 좋아서.. ㅋㅋ

카톡으로 친구들에게 공유해주니까.. 역시 국민프로듀서도 할만 하다고.. ㅡㅡ;;

 

저기 보이는 수영장이 해온입니다. ^^

 

 

야간에 조명이 정말 멋있는데. 그 부분은 후술할게요~~

 

그래도 맛뵈기로 살짝 보여드릴까요?? ㅋㅋ

 

 

 

해온 지나서.. 풍차쪽으로 한번 걸어가서 찍은거에요.. ㅋㅋㅋ

 

제주도 야경은 진짜 롯데호텔이 갑인듯.

 

 

 

혼자 가면 저녁에 수영하고... 그러면 딱히 할게 없어서..

제주도 온 김에 회나 한번 먹어보자! 해서 제주 롯데호텔 옆에 있는 상가 횟집에서

회 한마리 떠왔습니다. 저게 7만원이래요.. ㅋㅋㅋ

 

그냥 관광지니까. 라는 심정으로 ^^

 

야간 경치 보면서 보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제주is뭔들이지만..)

 

 

 

 

이건 그 다음주 저녁에 마신 와인.

<몬테스 알파M> 입니다. ㅋㅋ 야경 보면서 먹는데. 진짜 환상... 아 또 가고 싶다 ㅡㅡ;;

 

 

 

제주 롯데호텔 수영장 해온 후기

 

 

 

 

 

 

제주도 호텔 수영장에서 최고를 뽑으라면 개인적으로 제주 롯데호텔 수영장 해온이라고 대답을 합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도 공사중이고 한데.. 개인적으로는 제주 롯데호텔 해온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투숙객은 무료 이용 가능하구요, 운영시간은 09시 30분 ~ 23시까지.

 

참고로 해온 물 온도가 저 사진을 기점으로 북쪽은 따뜻한물. (엄청 뜨거운거 말구요.. 그냥 미지근한 물 ^^)

남쪽은 차가운 물이라서 1년 내내 수영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남총총도 겨울에 가서 수영하고 그랬어요. ^^

 

 

 

중간중간 온천풀이 있어서.. 수영 못하시는 어르신분들도 간단하게 차려 입고 와서 피로를 푸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투숙객인것이 확인되면 비치타올, 두꺼운 가운등을 제공해주니까. 그냥 수영복만 챙겨서 오시면 되요. ㅋㅋ

 

단 요즘 레쉬가드가 유행이라서 다들 레쉬가드 입고 수영하니까. 그것도 챙겨오세요 -.-

저는... 그거 모르고.. 그냥 수영복만 챙겨 갔다가.. 누드쇼를.. ㅋㅋㅋ 그냥 중국인인척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롯데호텔 화산쇼

 

 

해온 근처에서 화산쇼를 하기는 하는데요 ㅡㅡ;

이게 명물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냥 불쇼 같은데.. ㅋㅋㅋㅋ

 

간단하게 맛보기로 동영상 첨부할게요...

 

 

 

동영상 일부만 첨부 하는 이유는... 롯데호텔한테 고소미 먹을까봐 ㅡㅡ

 

 

제주 롯데호텔 사장님, 저 동영상은 고양이가 첨부한겁니다.ㅡㅡ

 

 

 

제주 롯데호텔 조식 페닌슐라 후기

 

 

 

제주 롯데호텔은 조식 장소! 하면 한군데에 몰아주는것이 아니라 먹고 싶은곳 가서 먹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우리가 흔히 아는 서양식 부페를 먹고 싶으면 본관 8층에 위치한 페닌슐라(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하지만..ㅋㅋ)

한식은 무궁화, 일식은 모모야마에서 드시면 됩니다. 한식과 일식은 본관 6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페닌슐라의 경우 오전 6시 30분 ~ 10시까지,

무궁화와 모모야마는 오전 07시 ~ 10시까지입니다.

 

 

뭐.. 대부분 귀찮은지 페닌슐라로 갑니다. -_-;;;;;;;

 

블로그 후기 보면 사람들 많다고 했는데.. 저는 7시쯤에 설렁설렁 내려갔는데 엄청 복잡하고 그런건 없었어요.

그냥 널널하게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주도 호텔 조식중에 맛있다고 생각한건 제주 하얏트였고,

창렬이라고 생각한것은 제주 오션스위츠였는데 -_-; (재작년에 한번 데이고 나서 절대 조식 안먹음.)

 

제주 롯데호텔 페닌슐라는 맛있어요. 롯데호텔이야 뭐.. 알아주는 브랜드니까... ^^

 

그리고 직원들이 아이들에게 엄청 친절하게 잘해줍니다. 웃어주기도 잘 웃어주고.

그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을 더 찍었어야 되는데... 밥 먹을때는 밥만 먹는게 좋아서.. 헤헤.. ㅋㅋ ㅡㅡ

 

 

 

제주 롯데호텔 사우나

 

 

마지막날은 출발하기전에 해온에서 수영 한번 더 하고 가려고 했는데, 그날 하필 비가 와서리..

아쉬운데로 사우나를 했어요.

 

사진 첨부는 못했지만.. 호텔 사우나라 그런지 괜찮구요~~

남자분들은 사우나에서 면도기 제공 안해주니까 ㅡㅡ; 꼭 일회용 면도기 챙겨가세요. ^^

(대신에 쉐이빙폼이랑 비누, 샴푸 이런건 다 있어요.)

 

사우나 좀 하다가.. 푹신한 쇼파에 앉아서 창밖 경치 구경하는것도 나름 괜찮아요. ^^

 

 

 

주 롯데호텔 그외 서비스

 

 

본관 엘레베이터 타는곳에 보면 루이비통 매장도 있고.. 좀 지나서 찾아보면 인터넷 라운지도 있어요.

아이패드, 갤럭시노트 10.1 그외에 노트북 등도 설치되어 있어서..

 

인터넷으로 볼일 있으신분들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에요.. ^^

 

제주 롯데호텔 총평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 현재 시점에서 제주 하얏트호텔, 제주 신라호텔, 제주 롯데호텔을

다 다녀왔거든요.

 

그런데 지금 제주 중문관광단지 호텔 3대장중에 어디 갈래? 하고 물으면 저는 제주 롯데호텔 갈꺼에요.

물론 밥은 신라호텔 (-_-;) 에서.. ㅋㅋㅋㅋㅋ

 

 

우선 제주 롯데호텔의 장점은 친절한 직원 (물론 제주 신라호텔도, 제주 하얏트호텔도 친절합니다.

다만 로비에서 응대해주는 직원들이나.. 다른 직원들 센스가 제주 롯데호텔이 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제주도 호텔중에 젤 좋은 수영장, 해온 과 제공해줄것은 무료로 팍팍 제공해주는 기타 서비스 등.

 

마지막으로 위에 서술된 호텔 3개중에 주차장이 젤 커요.

 

지상에도 주차장이 있고, 지하주차장도 있고.. 그리고 다들 잘 모르지만..

제주 롯데호텔 지나서 제주 신라호텔 가기전에 지상 주차장이 한군데 더 있더라구요.

 

그런거 보면.. 다른 두 호텔에 비해서 주차공간도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으니까 대 만족이죠.

 

그리고 한가지 더..

 

 

제주 롯데호텔의 경우 이렇게 건물 배치도나.. 운영 시간등을 친절하게 알려주기도 해요.. ^^

 

남총총이 서술해놓은게 어렵다라면 저 내용을 참고해서 보셔두 됩니다. ^^

 

 

제주 롯데호텔의 단점은.. 글쎄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해온을 바라보며 <몬테스 알파M> 을 한잔 마시고 있는 남총총.

 

영화 <무간도2> 에서 "한침"이 죽은 "메리"를 생각하며 한잔 한것처럼,

저도 떠나간 그 사람을 생각하며 한잔. -_-;

 

 

아 또 가고 싶네요.

제주 롯데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