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슐랭가이드

신사동 츠케멘 전문점, 라멘모토 방문 후기!

by Hyeon:) 2016. 5. 3.
반응형

진짜. 츠케멘이 뭐라고.. ㅋㅋㅋㅋ

2013년 도쿄돔 근처에 있는 츠케멘테츠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그 맛이 너무 좋아서 1년에 최소 2번씩은 도쿄에 간다.

이유는 간단하게 츠케멘 먹으러..

 

작년 크리스마스때도 3일동안 츠케멘만 먹을정도로 츠케멘을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 또 슬슬 일본병이 도져서 인터넷에 "서울에서는 츠케멘 파는곳 없어요?" 하고 물어보니까,

의외로 몇군데 가게가 있다더라.

 

마침 전날 도쿄 이케부쿠로에서 츠케멘을 먹었다는 모 이용자가 남총총에게 논현쪽에 라멘모토에서 파는 츠케멘이 괜찮다고 해서,

방문하려고 했으나... 평일 아침 10시부터 용산cgv에서 아이맥스로 시빌워를 본 남총총이 논현까지는 좀 힘들고.. ㅋㅋㅋ

 

검색해보니까 그나마 용산쪽에서 가까운게 신사동(가로수길) 이기 때문에 라멘모토 강남점을 향해 출발. ㅋㅋ

 

 

 

 

 

 

 

신사역 8번 출구 나와서 농협은행 지나서 큰 통유리 건물 보이면 안쪽으로 들어가서 2번째 건물인데,

간단하게 정 모르겠다. 그러면 ygplus 건물 찾아가면 근방에 있다. ㅋㅋㅋㅋ

(3년전에 SK2 이벤트한 건물. 거기 생각하면 쉬움. ㅋㅋ)

 

 

단, 남총총처럼 13시 10분에 영화 끝나고 용산에서 이것저것 하다가 브레이킹타임(15시~17시) 에 걸리면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2시간동안 방황해야됨. ㅋㅋㅋㅋㅋㅋ

 

 

암튼, 위에 적은것처럼 남총총도 15시 5분에 도착해서 2시간 방황을 하고 17시에 가니까

이미 사람들이 꽤 왔다갔다 하는 상황 -_-;

 

 

다른 블로그에서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여기는 자판기로 주문함! 카드 현금 모두 가능!!

 

그리고 맥주도 팔긴 파는데... 아사히 맥주가... 6천원인가? ㄷㄷㄷㄷㄷㄷ.... 암튼 넘 비싸서 맥주는 안먹고

 

츠케멘이랑 차슈(고기 추가) 만 주문함.

 

 

 

 

먹다가 한컷. ㅋㅋ

 

여기 츠케멘은 츠케멘 일반이랑 곱빼기랑 가격이 똑같다. 그래서 다들 곱빼기로 주문하는듯.

 

 

맛은.. ㅋㅋㅋ 일단 서울에서 츠케멘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만족! ㅋㅋㅋ

매운맛도 있다고 하는데.. 도쿄에서 매운맛을 먹어본적이 없기 때문에... 오늘은 간단하게 안매운맛으로 주문. ㅋㅋㅋ

 

서울에 존재하는 다른 츠케멘 가게들도 한번 가봐야겠지만, 우선 남총총의 단골가게로 등록 꾹!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