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신세계백화점에서 몬테스알파M, 몬테스퍼플엔젤 행사한다네요~~ ^^

by Hyeon:) 2015. 12. 3.
반응형

내일 1주일만에 제주도 여행을 준비중인 남총총입니다.

지난주에는 토요일 새벽에 출발해서 일요일 저녁에 도착하는 일정이였는데요.

 

남총총은 집에 가자마자 푹 자고 새벽 4시쯤 일어나면 가뿐하게 여행하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오판이였어요.......... ㄱ-;;;;

 

 

제주도 도착해서 잠 깰때까지 졸음운전에 ㅋㅋㅋ 겨우겨우 숙소 들어가고 ㅋㅋㅋ

 

 

 

(1주일만에 다시 가는 제주도, 이번 주말에도 이런 하늘을 보여줬으면! ^^)

 

 

결국에 1주일만에 가는 리마인드 제주도 여행은 넉넉하게 금요일 저녁 출발, 일요일 저녁 도착으로 일정을 짰는데요,

 

무려 제주도에서 2박을 하는만큼. 거기다가 또 한번 제주도의 호텔 3대장중 하나인 제주 롯데호텔에서 투숙하는 만큼,

근사한 와인 한병을 준비해가려고 알아보니까,

 

19만 5천원 하는 몬테스알파M 이 강남 신세계백화점 와인 매장에서 내일부터 행사를 하기 때문에,

15만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무려 4만원이나 저렴이인데!!

 

 

 

1주일만에 다시 갈 줄 알았으면... 그냥 JDC면세점에서 사는것인데... ㄱ-;;;; SSADU.

(JDC 면세점은 13만원이랍니다.. ㅋㅋㅋ)

 

 

반응형